끌로에 우디백 스몰 미듐 최저가 60만원 대 20% 할인코드, 여자 20대 명품백 가방 해외직구 추천

끌로에 우디백 스몰 미듐을 지금껏 본 적이 없는 우주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별로 인기가 없어 할인하는 색상이 아닌, 끌로에 우디백 중에 가장 인기가 높은 브라운 색상을 60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는 그리 흔한 편이 아닙니다.

프랑스 봉마르셰 백화점 온라인 사이트인 24S에서 봄맞이 20% 할인코드가 나왔는데요. 이 할인코드가 바로 끌로에 우디백 스몰 미듐 브라운 색상에 적용되네요!

24S는 한국까지 3~5일 만에 무료로 특급 직배송되며, 무료 반품 또한 가능한 곳이라 24S 해외직구 추천해 드립니다.

끌로에 우디백 스몰 브라운

CHLOE

Woody Small Tote Bag

끌로에 우디 카바스백 스몰

끌로에 우디백 미니보다도 리테일 가격이 더 낮게 조정되어 공홈 대비 1/3 가격에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사이즈가 아담하고 가격도 좋아서 여자 20대 명품백 가방으로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색상 - 브라운

소재 - 리넨 100%

제조국 - 이탈리아

사이즈 - 26.5 x 20 x 8 cm

공홈 가격 - 187만원

24S 가격 - $489.6(약 66만원)

[]

결제 통화를 원화가 아닌 미국 달러로 설정해 결제하셔야 20% 할인코드가 적용됩니다.

끌로에 우디백 미듐 브라운

CHLOE

Woody Medium Tote Bag

끌로에 우디 카바스백 미듐

색상 - 브라운

소재 - 리넨 100%

제조국 - 이탈리아

사이즈 - 37 x 26 x 12 cm

국내 공홈 가격 - 193만원

24S 가격 - $624(약 85만원)

[]

24S 직구 방법

24S 직구방법, 24S 할인코드 긴 장마가 이어지고 있고 아직 본격적인 무더위는 시작도 하지 않았는데, 해...

blog.korea50off.com

끌로에 우디백 스몰 개봉기

24S 주문 시 파리지엔 패키징을 선택하면 위와 같은 화이트 시그니처 박스에 배송됩니다.

선물 구매 시에는 파리지엔 패키징을, 본인 선물일 때는 클래식 친환경 박스를 선택해도 좋을 것 같아요.

24S 박스 안 더스트 백에 포장되어 배송되는데요.

포장도 깔끔하고 제품도 아주 예쁘네요.

소지품 많지 않으신 분들은 스몰 사이즈 추천해 드려요.

숄더 스트랩은 탈부착 가능하니, 크로스바디백이나 숄더백 혹은 토트백으로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근래 보기 힘든 최저가이니 그동안 끌로에 우디백 위시리스트에 넣어두셨던 분들은 꼭 득템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