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가족 요금제로 싸게 보는 법(고잉버스 할인코드)

저는 요즘 새로운 집으로 이사하면 인테리어를 어떻게 할까를 고민하면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YouTube를 참고하고 있어요.

전문가들의 이야기와 실제 사례를 보고 실패하지 않는 인테리어를 하기 위해 공부 중입니다.

한참 몰입해 보고 있는데 광고가 나오면 짜증이 날 때가 있어요.

특히 유튜브 프리미엄을 한 번이라도 구독해 봤다면 다시 결제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지죠.

유튜브 프리미엄은 유튜브 뮤직도 함께 이용할 수 있으니 다른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보다 더 합리적이기도 하니까요.

가끔 선물처럼 받을 수 있었던 YouTube Premium 무료 체험이 끝났습니다.

광고의 방해가 없고 오프라인 저장으로 어디서나 재생이 가능하니 다시 구독해야겠다 생각이 들더군요.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이 아이폰에서는 19,500원, 안드로이드에서는 14,500원으로 인상이 되었죠.

부담스러운 금액이라 IP를 변경해 다른 국가의 환율로 우회해 결제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저렴하게 구독할 수 있는 나라들이 차단되면서 무용지물이 되고 말았죠.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으로 넷플릭스 구독을 시작한 고잉버스(GoingBus)를 선택했습니다.

고잉버스(GoingBus)는 NETFLIX, Disney+, Spotify, YouTube Premium, GPT Plus, TIDAL, crunchyroll, Paramount를 70% 이상 할인받을 수 있는 공유 스트리밍 서비스예요.

YouTube Premium 1년 가격이 $39.77로 환율 1.350원일 때 53,700원입니다.

우리나라에서 4달도 볼 수 없는 금액으로 12개월 동안 광고 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니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죠.

Shared premium subscriptions with lower price.

goingbus.com

할인 코드 'sang'

위 링크에서 할인 코드 'sang'을 입력하면 추가 할인으로 48,000원이니 더 저렴하게 볼 수 있는 점 꼭 참고해 주세요.

적용 방법까지 알려드릴게요.

구독 카테고리에서 결제된 YouTube Premium 사용자 빈칸을 클릭합니다.

YouTube 로그인할 이메일을 입력하면 유튜브 프리미엄 가족으로 참여할 수 있는 메일을 받게 됩니다.

혹시 링크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홈페이지 하단 고객서비스 실시간 채팅창을 이용해 보세요.

정말 빠르게 답변을 받고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유튜브 프리미엄 가족으로 참여하도록 클릭만 몇 번 해주면 끝이에요.

YouTube Premium을 저렴하게 결제할 방법을 찾고 계신다면 한 달에 4,000원의 금액으로 즐길 수 있는 고잉버스(GoingBus)가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