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국-방콕 /// 방콕 시암 어메이징 파크 티켓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태국-방콕 /// 방콕 시암 어메이징 파크 티켓

Klook에서이 활동을 두 번째로 구매합니다. 공연장 티켓은 두 배입니다. 점심 뷔페는 그만한 가치가있었습니다. 채식주의 자이기 때문에 샐러드 옵션이 많은 dhal 쌀과 수프와 밑이없는 소다가 있습니다. (오후 3시에 점심을 닫는 것을 기억하세요 - 노쇼에 대한 환불 없음) 포스트 covid 처음으로 No que 또는 모든 놀이기구에 대한 라인. 테마파크는 오후 9시에 문을 닫지만 워터 라이드는 오후 5시에 문을 닫습니다. 모든 것을 경험하려면 일찍 가십시오. 미리 확인하세요. 일부 놀이기구는 일반적으로 유지 보수를 위해 폐쇄됩니다.

티켓 가격과 여행 시간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 경험에 대해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뷔페는 인도, 태국, 서양, 디저트, 음료 등 다양한 음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너무 좋아. 평일에 갔을 때 공원이 거의 비어 있어서 대기줄이 전혀 없었고, 이것 때문에 백그라운드에서 시끄러운 노래가 재생되지 않는 것 같아요. 일부 상점과 놀이기구(Boomerang, Giant Drop 등)도 유지 보수를 위해 문을 닫았습니다. 나는 내가 등록했다고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얻은 것 같고 그것은 정말 축복입니다.

방콕 도착 다음날 바로 다녀왔어요. 슬라이드 너무 재밌어서 계속 탔고 튜브, 수건, 물품보관함은 각 40밧, 50밧, 60밧씩 유료대여입니다. 헤어드라이어도 10밧에 5분이에요. 아들이랑 둘이 갔는데 한국처럼 남, 여 사우나가 있는게 아니라 남, 여 샤워실이 화장실, 탈의실과 함께 한 칸씩 개별로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놀이기구 먼저 타려고 했는데 아들이 무조건 워터파크 먼저 가야 한다고 해서 결국 놀이기구 하나도 안타고 물놀이만 계속 하다 왔네요. 파도풀에 파도 안치고 유수풀은 흐르지 않아요. 구명조끼는 없고 아들은 챙겨간거 입었어요. 호텔 오는 그랩이나 볼트는 잡기 어려워서 바로 앞에 대기하고 있던 택시 미터온으로 왔더니 퇴근길 정체라 시간이 더 걸렸는데도 카오산로드까지 285밧 나왔어요. 카오산에서 올 때는 그랩으로 369밧 나왔었거든요. 점심뷔페는 아들이 어묵국수 맛있다고 3그릇 먹더라구요. 저는 쏨땀이 있어 좋았습니다. 초등 아이가 있으면 강추합니다!

태국-방콕 /// 방콕 시암 어메이징 파크 티켓

우리는 공원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1980년대 유형의 테마파크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는 물 지역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어떤 놀이기구는 꽤 무서웠습니다. 아이들에게 색다른 느낌을 주기에 좋은 곳. 테마파크는 세월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잘 관리되어 있습니다. 태국은 >2년 후에 재개장하므로 곧 혼잡해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좋아요, 여기 더 많은 티켓을 구매할수록 가격도 매우 저렴합니다. 매우 기뻐요, 놀이 공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우 큰 워터 파크 대여료는 긴팔 셔츠 (바지 미포함) 250 ฿ 인 경우 150-250 ฿부터 시작됩니다.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으로 간주 자신의 옷을 가져 오는 것이 좋습니다. 아침 침대는 개당 10 ฿ 이것은 충격적이었습니다. 유원지와 워터 파크 안에는 먹을 음식이 많지 않습니다. 욕실이 깨끗합니다.

받은 할인 및 프로모션으로 가장 가치가 있습니다. 다시 여행 할 기회를 가지세요 개인적으로 저는 워터 파크에서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수요일에는 꽤 많은 사람들이 각 장난감 놀이를합니다. 우리는 긴 줄을 서서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사진을 찍을 수있는 아름다운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태국-방콕 /// 방콕 시암 어메이징 파크 티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