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싸게 하는법 / NFXBUS 네픽스버스 할인코드

유튜브 프리미엄의 구독료가 올해 4월부터 14,900원으로 인상됩니다. 기존 가입자들에게도 인상된 가격이 적용될 예정이에요. 부담스러워진 구독료로 인해 많은 분들이 VPN을 통한 우회 방법을 찾고 계시지만, 최근 환율이 상승하면서 이전처럼 큰 절감 효과를 느끼기 어려워졌어요. 또한 서비스가 갑자기 중단될까 봐 걱정되는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NFXBUS(네픽스버스)라는 OTT 공유 플랫폼이 마치 구세주처럼 등장했습니다! NFXBUS는 간편한 회원 가입 절차와 저렴한 구독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깔끔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추가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까지 제공합니다.

1. NFXBUS 소개 및 장점

NFXBUS(네픽스버스)는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등의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OTT 공유 플랫폼입니다.

처음 NFXBUS를 알게되었을 때부터 어떻게 정해진 구독료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지 궁금했어요.

직접 NFXBUS를 통해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해보니, 가족 멤버십 옵션을 통해 여러 구성원이 각자의 독립된 계정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NFXBUS가 가족계정을 운영하여 유튜브 프리미엄 싸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었어요~

그래서 NFXBUS를 OTT 공유 플랫폼이라고 하나 봅니다.

이러한 구조 덕분에, 사용자는 기존의 유튜브 계정 데이터를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사용자의 시청 기록이나 개인 정보는 독립적으로 관리되므로, 다른 사용자와 정보가 공유되지 않습니다. 또한 유튜브 뮤직도 서브 계정을 통해 개별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다른 사람이 나의 정보를 열어볼 수 없습니다.

NFXBUS의 인터페이스도 직관적이어서 어떤 사용자든 쉽게 접근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과정도 간단하므로, 몇 분 만에 가입을 마치고 원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구독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넷플릭스, 유튜브 구독 시마다 NFXBUS 할인코드(GR5NZ8)를 입력하면 기존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10% 더 할인받을 수 있어 비용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2. NFXBUS 요금 정책

NFXBUS(네픽스버스)의 요금 체계는 구독 기간에 따라 혜택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유튜브 프리미엄을 6개월 동안 구독할 경우 1개월의 무료 이용 기간을 받을 수 있으며, 12개월 구독 시에는 3개월, 24개월을 선택할 경우에는 4개월의 무료 이용 혜택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오랜 시간 유튜브 프리미엄 싸게 이용하실 분들에게 큰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NFXBUS는 다양한 결제 방법을 지원합니다.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페이코 등 여러 결제 수단을 이용할 수 있어 사용자는 더욱 편리하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6 개월 (+1개월 선물)

12개월 (+3개월 선물)

24개월 (+4개월 선물)

넷플릭스

$ 21.29

$ 43.98

$ 76.99

유튜브 프리미엄

$ 21.99

$ 42.99

$ 75.99

'NFXBUS 할인코드(GR5NZ8)'를 통해 구독 결제 시 추가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드를 결제 과정에서 입력하면 기존 요금에서 추가 할인이 적용됩니다.

만약 구독 후 서비스에 만족하지 않을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는 결제 후 7일 이내, 유튜브는 20일 이내에 환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6 개월 (+1개월 선물)

12개월 (+3개월 선물)

24개월 (+4개월 선물)

넷플릭스

$ 19.16 (10% ↓)

$ 39.58 (10% ↓)

$ 69.29 (10% ↓)

유튜브 프리미엄

$19.79 (10% ↓)

$ 38.69 (10% ↓)

$ 68.39 (10% ↓)

3. NFXBUS 사용 방법 (할인코드 : GR5NZ8)

NFXBUS를 이용해 유튜브 프리미엄 싸게 구독하는 방법은 VPN을 사용하여 우회 국가에서 구독하는 방법보다 훨씬 간단합니다. 또한 추가 할인 혜택을 받는 과정도 매우 쉽습니다.

1. 회원 가입: 먼저 NFXBUS의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원 가입을 합니다.

간단한 정보 입력을 통해 손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구글, 카카오톡 계정을 이용한 소셜 로그인 옵션도 제공됩니다.

2. 서비스 선택: 로그인 후,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등 다양한 OTT 서비스 중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각 서비스별로 다양한 구독 기간 옵션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3. NFXBUS 할인코드 (GR5NZ8) : 구독을 선택한 후 결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결제 페이지에는 할인코드 입력란이 있으며, 여기에 NFXBUS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문 금액에서 즉시 할인이 적용됩니다.

4. 결제 완료: 모든 정보를 확인한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

5. 서비스 이용 시작: 결제가 완료되면 바로 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NFXBUS의 구독 카테고리에서 유튜브 로그인 이메일을 입력하세요. 로그인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가족 그룹에 가입합니다.

일부 서비스의 경우, 이메일로 가족 계정 초대장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NFXBUS로부터 온 초대장을 수락하면 이제 유튜브 프리미엄 싸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생겼을 때는 NFXBUS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에 위치한 고객센터 버튼을 클릭합니다.

네픽스버스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Buy Cheap, stable Netflix Account at nfxbus.com, Automatic delivery, Netflix Premium Membership Accounts & subscription account for Cheapest price Sale, you're able to build your own personal file, enjoy unlimited streaming in HD and Ultra HD.

www.nfxbus.com

"본 추천 글은 블로거의 경험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으며, NFXBUS로부터 원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