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4월 5월 할인코드 태국,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한국 호텔 할인

아고다에서 4월 5월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할인코드를 제공해드립니다. 동남아 인기지역인 태국,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숙소를 예약할 때 할인코드를 통해 7%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 여행을 하는 분들의 경우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4년 6월 30일까지 아고다 할인코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숙박기간 제한은 없습니다.

동남아 인기지역 7% 할인 ▶ AGODANEW7

한국지역 5% 할인 ▶ LPAGDKR10

태국은 아름다운 자연 풍경, 풍부한 문화유산, 맛있는 음식, 그리고 다채로운 활동으로 유명한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여행자의 취향과 관심사에 따라 다양한 장소를 추천할 수 있지만, 몇 가지 인기 있는 여행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방콕 (Bangkok): 태국의 수도인 방콕은 활기찬 거리 생활, 저렴한 쇼핑, 정교한 식당, 그리고 아름다운 왕궁과 절을 포함한 역사적인 유산을 제공합니다.

2. 치앙마이 (Chiang Mai): 북부의 치앙마이는 고대 신전과 산악 풍경으로 유명하며, 대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환상적인 수영장에서 힐링할 수 있는 리조트도 많이 있습니다.

3. 파타야 (Pattaya): 파타야는 아름다운 해변, 워터파크, 수상 스포츠 활동 등 다양한 해변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인기 관광지입니다.

4. 프카 (Phuket): 푸켓은 황금빛 해변과 맑은 바다뿐만 아니라 풍부한 문화 유산과 다양한 해양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5. 야오노이 (Ayutthaya): 옛 태국 왕국의 수도로서, 오랜 역사와 장대한 신전, 스토파, 박물관 등을 탐방할 수 있습니다.

6. 쿠알라룸푸르 (Kuala Lumpur): 이곳은 태국과 인접한 말레이시아의 수도로, 현대적인 도시와 고대 유적지를 볼 수 있는 다양한 명소를 제공합니다.

7. 코사무이 (Koh Samui): 아름다운 해변, 그림같은 섬, 맛있는 해산물 요리, 그리고 휴양지와 관광명소로 유명합니다.

동남아 인기지역 7% 할인 ▶ AGODANEW7

한국지역 5% 할인 ▶ LPAGDKR10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