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센토사 S.E.A. 아쿠아리움 1일 티켓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안녕하세요!!!

국내, 해외 여행계획 또는 여행중이신분들께

클룩 할인정보 공유해드리러 왔습니다!!

아래 파란 링크 클릭하셔서

각종 할인혜택과 바우처, 꿀팁!!

많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싱가포르 센토사 S.E.A. 아쿠아리움 1일 티켓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일요일 오후를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우리 아이는 물고기, 특히 해파리를 보는 것을 즐겼습니다. 우리는 만타 가오리와 상어를 구경만 했던 곳에서 휴식을 취하고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만타 가오리가 가장 좋아합니다.마음에 아이들과 아이들을위한 최고의 장소! 이 수족관은 우리가 방문한 다른 수족관보다 작지만 전반적으로 아름다운 바다 생물을 볼 수 있으며 장소는 잘 관리되고 깨끗합니다. 그것에 대해 두 엄지 손가락!상어가 우리 위에서 헤엄치는 동안 우리는 신나게 뛰어다녔습니다. 우리가 본 모든 생물과 종은 모두 놀랍고 모든 섹션에서 정보가 적절하고 적절하게 배치되어 시각적으로 즐거울 뿐만 아니라 교육적인 전체 경험을 제공하는 모든 개별 정보에 대한 매우 유익한 상식을 증명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싱가포르 센토사 S.E.A. 아쿠아리움 1일 티켓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내가 착각하지 않으면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거대한 수족관입니다. 우리는 금요일에 갔는데 군중은 괜찮았고 어린 아이들을 위한 견학이 있었지만 실제로 붐비지는 않았습니다. 그들은 큰 바다 생물을 많이 볼 수 있는 큰 전시/수족관을 가지고 있으며, 수다방과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우리가 하는 모든 여행에서 항상 우리의 "가는" 앱인 KLOOK에게 감사합니다. 당신 덕분에 우리는 좋은 장소에 가봤습니다. 당신은 아주 좋은 거래와 프로모션을 제공했습니다. 확실히, 당신은 우리의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여행 앱" 중 하나입니다. 여기 싱가포르의 거대한 바다 수족관에서 매우 다양한 해양 생물을 많이 볼 수 있어 감사합니다! 다음 원정까지!!

#클룩 #klook할인받기 #여행할인 #호텔할인 #리조트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