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마이애미 호텔 (마사지,가볼만한곳,야시장)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안녕하세요 여러분~

예약꿀팁 공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숙소는??

위의 링크를 따라가시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자동할인 적용받아 이용 할 수 있어요!

할인혜택 꼭! 챙겨서 손해 보지 마세요^^

방콕 마이애미 호텔 (마사지,가볼만한곳,야시장)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께, 멋진 부티크호텔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이곳은 가격 대비 룸 상태와 크기에서 굉장히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해요. 또한, 수영장이 정말 멋지고, 온수와 수압도 완벽했어요. 룸은 청결했고, 직원들은 매우 친절했어요. 밤에도 전혀 무섭지 않았으며, 바로 아래 편의점이 있어서 필요한 것을 쉽게 구할 수 있었답니다.

최고 장점은 나나와 아속역에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다는 거예요. 나나역은 조금 더 가깝지만, 아속역은 지상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이동하기가 정말 편했어요. 이곳은 어디에서나 사진이 예쁘게 잘 나오는 감성적인 숙소로, 하루나 이틀 머무르기에 정말 좋았어요.

방콕 마이애미 호텔 (마사지,가볼만한곳,야시장)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너무나 예쁜 부티크 스타일이었고,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가 많았어요. 수영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수영장 옆 테라스에서 맥주를 마시며 휴식을 취했어요. 호텔과 방 모두 인테리어와 관리 상태가 훌륭했고, 직원들도 정말 친절했어요. 위치도 좋아서 주변에 즐길 거리가 많았고, 편의점, 이발소, 세탁소가 바로 옆에 있어서 매우 편리했어요. 훌륭한 수영장이 있으며, 아속역과 나나역 모두 매우 가까워서 다양한 명소를 둘러보기에 안성맞춤이었어요.

다음에 방콕에 온다면, 이 곳에 다시 방문할 계획입니다. 여러분도 방콕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여기에서의 숙박을 꼭 고려해보세요. 분명히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