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연인채 :: 신랑신부 2부 피로연 한복 대여 후기 (지인할인코드/ 피팅사진 많음)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저는 종로 연인채 한복에서 2부 피로연 한복혼주 한복을 최종적으로 계약했는데요.

신랑신부 2부 피로연 한복 대여 후기를 먼저 포스팅 해볼게요!

종로 연인채 한복

서울 종로구 종로 183 효성주얼리시티 지하1층 326호

    [jd
  • [jd

    영업시간 화요일-일요일 10:30 - 19:00 (매주 월요일 휴무)

  • [jd

    영업시간 화요일-일요일 10:30 - 19:00 (매주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 화요일-일요일 10:30 - 19:00 (매주 월요일 휴무)

  • [jd

    전화번호 02-2274-7844

    전화번호 02-2274-7844

  • [jd

    예약 방문 / 주차 가능 (대여 계약 시 주차권 지급)

    예약 방문 / 주차 가능 (대여 계약 시 주차권 지급)

    연인채 한복은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지하1층(326호) 에 위치해 있는데요.

    걸어서 오시는 분들은 종로5가역 12번 출구를 이용하시면 되고, 자가용을 타고 오시는 분들은 지하주차장에 주차 후 지하1층으로 오시면 됩니다:)

    저희는 미리 상담예약을 하고 방문했고, 시간에 맞춰서 갔더니 직원분께서 빠르게 상담을 진행해주셨어요.

    태블릿에 나온 샘플들을 통해 저희가 원하는 한복 스타일이나 색감 등을 먼저 파악해주셨어요.

    그리고 골라와주신 한복들을 바로 피팅해 보았습니다!

    * 피팅비3만원 발생하는데, 대여 계약 진행 시에는 무료에요 *

    매장이 아주 크지는 않았지만, 한복의 종류는 다양하고 많았답니다.

    진한 색감부터 파스텔 색감까지 다채롭게 있었지만, 저는 파스텔 톤을 선호했기 때문에 파스텔 톤 위주로 입어보았어요 :)

    저고리는 당의와 일반 저고리 두 종류를 보여주셨는데요.

    당의가 조금 더 우아해보이기도 했고, 느낌상 결혼식에는 당의가 더 잘 어울릴 것 같아 당의로 결정했습니다!

    저고리에 들어가는 자수나 비즈장식, 소매·옷깃 장식 디테일 등이 모두 다 달라서 피팅할 때마다 각각 새로운 느낌을 받았는데요.

    같은 당의 스타일이라해도 자수나 디자인에 따라서 저에게 더 어울리는 디자인이 있더라구요.

    직접 피팅해보면 눈으로 봤을 때보다 느낌이 확 달라지기 때문에, 꼭 피팅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한복 상의를 결정하고 나서, 치마도 여러 색상을 입어보았어요.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저는 주로 파스텔 톤 위주로 피팅하였고, 입어본 모든 색상들이 다 마음에 들어서 고르는데 아주 애먹었답니다🤭

    직원분과 남편에게 거듭 물어보고 난 뒤에 분홍 치마로 최종 결정했네요 :) 💗

    제 얼굴에는 분홍 계열이 더 화사해보여서 선택한거지만, 파랑이나 보라 계열도 정말 너무너무 예뻤으니 참고하세요!

    다음으로 제 한복에 맞춰 신랑 한복을 골라와 주셨는데요.

    아무래도 제가 파스텔 톤 계열로 선택했기 때문에, 신랑 한복 또한 파스텔 톤으로 피팅하게 되었어요ㅎㅎ

    한복 입는 것이 익숙하지 않은 저희를 위해 피팅할 때마다 직원분께서 많이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신랑은 파란 계열과 보라 계열로 피팅을 하였고, 보라 계열이 좀 더 따뜻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서 최종적으로는 보라 계열로 선택했어요!

    보라색 중에서도 좀 더 연한 색감의 보라색으로 결정했답니다. (지극히 제 취향..)

    이렇게 완성된 저희의 2부 피로연 한복이랍니다 !

    원단이며 색감이며 한눈에 봐도 고급스럽고 화사해 보이지 않나요?

    일단 저희는 너무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피팅을 마치고 바로 당일 계약을 했답니다:)

    방문상담 예약을 하기 전에 이미 여러 업체들을 비교하고 간 것이기도 했고, 리뷰들을 충분히 읽고 간 상태였기 때문에 한복이 마음에 든 이상 크게 고민할 필요가 없었어요!

    물론 더 비싸고 더 고급스러운 타 업체들도 있었지만, 저희는 저희의 예산 내에서 합리적인 지출을 하는게 목표였기 때문에 연인채 한복이 가장 적합했어요:)

    그렇다고 원단이 저렴해보인다거나 덜 예쁜 것도 아니었기 때문에, 가성비 측면에서도 괜찮은 결정이었던 것 같아요!

    또 직원분들과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그런가..? 칭찬도 많이 해주시고 그냥 왜인지 느낌이 좋더라구요ㅎㅎ

    제가 쉽게 결정을 하지 못해 피팅했던 한복들을 입었다 벗었다 여러번 했는데도, 불편하거나 귀찮은 내색없이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감사했어요😢🙏

    이렇게 2부 피로연 신랑신부 한복 상담 및 대여 계약 후기를 작성해보았구요!

    궁금하신 점댓글로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글 달아드릴게요ㅎㅎ

    혼주한복, 본식 당일 후기도 이어서 포스팅 할 예정이니 기다려주세요:)

    🌸 지인소개를 통해 계약하시면 계약시 5% 현장할인이 들어가니까 지인할인코드가 필요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

    (제휴카페를 통해 방문하는 것보다 할인율이 더 커요)

    팔로워 12K명, 팔로잉 224명, 게시물 1,034개 - 연인채 한복_혼주한복 신부한복 종로한복 웨딩한복(@yeoninchae.hanbok)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instagram.com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183 효성주얼리시티 지하1층 326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