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레클 프로모션코드, 쏘카 쿠폰 자전거 할인

안녕하세요. 튀니지입니다. 최근에는 자전거가 없더라도 공유자전거를 이용해서 어디든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일레클 공유 자전거 서비스는 특정장소에 반납할 필요없이 가는곳 목적지에 반납을 할 수 있어서 편리한데요. 서비스 내에 어느곳이든지 주차가 가능합니다. 오늘은 일레클 사용방법과 프로모션 코드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필요하신 분이라면 한번 참고해보세요~

일레클 프로모션코드만 필요하셔서 오신 분이라면?---> EJVX5B 할인쿠폰이 발급됩니다. (유효기간 30일)

일레클 공유 자전거 서비스는 쏘카에서 운영하는 전기자전거 공유서비스인데요. 이전에 쏘카 차량공유 서비스 이용방법을 전해드린적이 있는데요. 저도 자전거를 구입하지 않아도 편도로 자전거타기를 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용자가 앱을 통해 가까운 전기자전거를 찾고 이를 통해서 목적지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자전거도로나 하천 변을 따라 라이딩할 때도 유용했습니다.

일레클 자전거는 쏘카 카셰어링과는 다르게 자전거를 원위치에 놓지 않아도 되는데요. 편리하게 일레클앱을 통해 위치를 확인하고 이용이 끝난 후에는 편리하게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자전거도 잘 정비가 되어있어서 만족스럽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도시 내의 친환경적이고 편리한 이동수단으로 사용할만했습니다. 일레클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주변에 세워진 일레클 자전거를 모두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가까운곳뿐만아니라 먼 곳이나 지하철을 타고 가야할 곳에 있는 일레클 자전거도 확인할 수 있었죠.

앱에서는 충전 배터리가 얼마나 있는지 이용시간별 일레클 가격이 얼마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레클 쿠폰코드를 사용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무료 3번 라이딩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저는 타다보니 무료 혜택을 다 사용했습니다. 일레클 월패스를 결제해서 사용했었습니다. 일레클 자전거로 편리하게 편도로 이용하면서 운전을 할 수 있었습니다.

쏘카 일레클은 블루투스를 켜고 잠금해제를 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일레클 쿠폰코드를 써서 할인을 받을 수도 있었어요. 요새 봄이와서 날씨가 좋아진 것같은데요. 저도 하천변을 따라 라이딩을 하다보니 운동도 되고 자전거타기에도 좋은 계절인 것같았습니다. 자전거를 타면서 중랑천에서 운동을 하시는 분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일레클 사용방법으로 반납 시에는 앱에서 미리 확인해놓은 밝은 곳에 반납을 하면 되었습니다. 반납금지 구역에 주차 시에는 1만원이 차감되니 주의하도록 하세요. 위에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앱에서 반납불가구역을 이용 전에 미리 확인하실 수 있었습니다. 따로 관리를 하지 않아도 타이어와 튜브, 자전거 손잡이까지 전반적으로 관리가 잘되어있는 일레클 전기자전거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일레클 전기자전거 앱을 다운로드하면 주차되어진 전기자전거 위치를 모두 찾을 수 있었습니다. 좋은 점은 자전거대여를 하지 않아도 지방에 내려가도 편리하게 탈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무거운 자전거를 들고 가지않아도 바다를 보면서 라이딩 하는 것도 좋겠지요? 자전거를 사용하려면 스마트폰이 필요한데요. 앱을 통해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앱에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일레클 쿠폰코드를 사용하면 할인이 됩니다.

잠금 해제를 하면 바로 공유 일레클 전기자전거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촬영한 사진에는 주로 파란색 자전거가 있는데요. 지역에 따라 파란색 빨간색 자전거도 볼 수 있었습니다. 여러번 이용한다면 월정기권인 일레클 패스도 추천드리는데요. 일레클 전기 자전거 가격은 기본 대여료 400원, 분당 150원정도인데요. 정가대비 할인율은 42%정도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다면 쏘카 일레클 자전거 고객센터 1800-1192에 전화하셔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레클 3세대 전기자전거는 이전 자전거에 비해 모터 출력을 높인 자전거도 볼 수 있었습니다. 경사로와 경사도가 높은 곳을 오를 때도 좀 더 유용한 부분인데요. 전기자전거는 페달을 밟지않아도 잘 나가고 속도도 생각보다 빠르게 운행이 가능합니다. 이용가능한 연령은 미성년자 14세 이상부터 모두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제주도와 부산 같은 곳에서도 일레클 자전거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반납 방법은 일렉트 네오와 클래식 모델의 경우에는 뒷바퀴에 장착된 스마트락을 반시계 방향으로 잠근 후 반납할 수 있었습니다.

페달 보조방식 PAS 전기자전거로 속도는 최대 25km/h까지 낼 수 있었습니다. 최신 모델인 일레클 3.0 자전거는 최대 30km/h까지 속도를 낼 수 있었는데요. 마찬가지로 일레클 프로모션코드로 쿠폰 할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최신 모델은 2022년에 도입된 22인치 전기자전거인데요. 핸들 상단에는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있으며 안장 뒤에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었습니다. 차체가 그리 높지 않고 무게중심이 주로 하단에 들려있어 제주도 자전거를 타거나 초보자들이 사용하기에도 안정적인 듯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쏘카 일레클 사용방법과 쿠폰 할인에 대해서 전해드렸는데요. 어디서든 자전거를 가지고 갈 필요없습니다. 공유 전기자전거를 편리하게 이용하고 싶으신분은 한번 참고해보세요. 그럼 들러주셔서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일레클 1천원 할인쿠폰

친구가 보낸 초대장으로 가입하고, 1000원 쿠폰 받으세요!

app.elecle.bike

#일레클 #쏘카일레클 #일레클자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