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만-타이베이 /// 타이페이 2층 시티투어 버스 티켓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대만-타이베이 /// 타이페이 2층 시티투어 버스 티켓

유연성과 탐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편리한 승하차가 가능한 버스를 타고 대만 전역을 가로지르는 포괄적인 관광 여행을 떠나세요. 원활하게 승하차하면서 활기 넘치는 거리, 문화적 랜드마크, 아름다운 경치를 경험하세요. 놓치지 마세요. 밤하늘을 배경으로 빛나는 타이페이 101의 숨막히는 전경은 보는 것만으로도 황홀한 광경입니다 우리는 먼저 타고 전체 버스를 두 경로 모두 경험해보고 싶었기 때문에 이 버스를 두 번 예약했습니다. 먼저 그렇게 할 수 있지만 다시 탈 수도 있고 여전히 더 저렴할 것입니다! 정류장마다 항상 정시에 오는 버스가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우리 가족은 버스에 있는 동안 매우 편안해졌습니다. ㅎㅎ 이미 발이 피곤한 부모님에게는 좋은 관광 경험입니다. 시간적 제약과 에너지 때문에 ㅋㅋ 우리는 레드라인 경로만 탐색해 보았습니다. 고마워요! 번거로움 없이 M4 타이베이 메인 스테이션으로 이동하여 픽업하세요.

가족과 노인들에게 좋습니다. 빨간색 라인과 파란색 라인 모두 동일한 바우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은 목적지에 언제든지 내려서 다음 버스가 다시 탑승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관광을 재개할 수도 있습니다. 가이드가 목적지에 정차할 수 있도록 하차할 장소를 가이드에게 알려주세요. 여러 관광지를 볼 수 있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우리는 첫날에 이것을 가져갔습니다. 레드 라인을 위해 장개석 기념관을 내려갔습니다. 파란색 노선은 국립고궁박물관에서 내렸습니다. 투어 가이드는 친절했습니다. 그녀는 다음 픽업 시간을 상기시켜주었습니다. 이 투어의 유일한 단점은 최대화를 위해 두 경로의 버스 일정을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하차하려는 최고의 장소도 선택해야 합니다. 전반적으로 적극 권장합니다. 호주 2층 버스 투어 이후 , 너무 괜찮은 버스 투어였습니다 짧게간 3박4일 일정에 하루를 버스투어로 3군데를 하차후 왔구요^^ 레드라인과 블루라인이 있어 .대만 전체를 보기에는 너무도 좋았어요!!! 아주 추천합니다 이번이 두 번째로 타이페이를 방문했고 이번에는 나와 남편을 위해 이번 여행을 다시 예약했습니다. 티켓 교환이 쉽고, 직원과 운전기사가 친절했습니다. 버스에 정류장 버튼이 없기 때문에 어디에서 내리고 싶은지 알려주기만 하면 됩니다. 단 하루 만에 타이페이를 탐험하기에 완벽합니다. 버스 정류장은 찾기 쉬웠습니다. 정시에 출발합니다. 버스가 각 정류장에 도착하는 시간에 대한 일정이 있으므로 스튜어디스가 제시할 때 반드시 사진을 찍으십시오. 더운 날씨로 인해 밖에서 걷고 출퇴근하기에는 여름에 도시를 둘러보기에 좋은 방법입니다.

대만-타이베이 /// 타이페이 2층 시티투어 버스 티켓

저는 타이페이에서 호핀홉아웃(hopin hop out) 버스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놀라운 경험을 했습니다. 접근성이 매우 좋아 도시의 주요 명소를 쉽게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상징적인 랜드마크부터 숨겨진 보석까지 타이페이의 수많은 환상적인 장소를 방문했습니다. 우리 자신의 속도로 타고 내릴 수 있는 편리함은 우리의 여행을 진정으로 향상시켰습니다. 타이페이 방문을 최대한 활용하려는 누구에게나 이 곳을 충분히 추천할 수 없습니다! 관광 버스는 너무 귀엽고 아이들은 매우 좋아합니다. 버스에는 판매용 모델도 있습니다. 대소 한 대를 데리고 오실 수 있어 더 비용 효율적입니다. 많은 볼거리를 볼 수 있고 매우 재미있습니다. 그날 날씨도 맑고 바람도 아주 기분좋았고 버스위로 창문이 열려있고 가로수와도 가까워서 아이들이 참신하게 여겼고 버스안에는 미니어쳐모형이 있어서 구입이 가능했습니다.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있는 타이페이를 아이들과 함께 알 수 있는 좋은 경험입니다.

엄청난! 우리는 파란색과 빨간색 선을 모두 사용하여 주변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좋아합니다. 승무원은 우리가 원하는 장소에서 내릴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나는이 홉 온 / 오프 버스를 추천했습니다. 시간표는 매우 정확하며 홉 온 홉 오프 셔터 버스는 다양한 언어 옵션, 놀랍게도 태국어까지 오디오 귀마개를 사용하여 편리합니다. 빨간색과 파란색 선 모두 반나절 안에 타이페이의 주요 위치와 지역을 잘 다룹니다. 게다가, 셔틀 버스는 우리를 고궁 박물관으로 데려가서 3시간을 보낸 후 다시 픽업하여 타이페이 중앙역의 종점으로 돌아갑니다. 4시간 투어를 구매하시면 오후 1시 30분에 출발하여 먼저 추모지를 방문하셔야 합니다. 그런 다음 정류장에서 버스를 타고 15:33에 타이페이 101까지 계속 이동한 후 17:24에 다음 버스 정류장으로 돌아옵니다. 낮과 밤의 풍경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언어로 번역되는 번역기도 함께 제공됩니다. 정류장과 시간을 기록하고 인기 있는 장소에 내려서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전체 여행은 약 한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두부 가이드님 만나서 타이페이 여행에서 귀호강했습니다. 비도 그쳐 날씨가 시원했고 경치도 좋았습니다. 두부 가이드님의 자세한 설명 때에 여행이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도 이런가이드님을 만나면 대 만족...합니다.

대만-타이베이 /// 타이페이 2층 시티투어 버스 티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