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메리어트 리조트 앤 스파 (다이빙,마사지,스노쿨링)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한 특별한 숙소추천과 함께 예약팁! 공유하려고 해요.

할인 코드는 위의 링크를 통해 자동으로 적용되므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건 서로 공유 해야죵!!

푸켓 메리어트 리조트 앤 스파 (다이빙,마사지,스노쿨링)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이번에 묵었던 곳이 반얀트리보다 훨씬 저렴하면서도 볼거리가 많고 위치가 좋았어요. 프라이빗 비치와 풀장도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어서 수질이 좋았습니다.

빠통 비치도 가깝고 셔틀 서비스도 운행해서 이동이 편리했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했고, 웰컴 드링크로 맥주까지 제공되었어요. 너무 깨끗하고 시설도 훌륭했습니다. 음식도 대체로 맛있었습니다.

푸켓 메리어트 리조트 앤 스파 (다이빙,마사지,스노쿨링)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아이들과 함께 갔는데, 아이들에게는 천국 같은 곳이었기 때문에 부모인 저희도 정말 행복했습니다. 아이들 프로그램이 많아 아이들이 즐기는 동안 부모들도 편하게 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비치는 아름답고, 바가 있는 수영장은 하루 종일 놀기에 지루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직원들은 모두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었으며, 수영장과 바다가 정말 좋았습니다. 서비스에도 만족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또 가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