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음악 영화 추천 및 고잉버스로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할인코드 등록

안녕하세요 로나마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넷플릭스 음악영화 추천1탄에 이어 2탄을 준비해봤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고잉버스를 활용하여 넷플릭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과 할인코드까지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음악영화 추천

1. 라라랜드

출처 : 왓챠 피디아

첫번째로 음악하면 떠오르는 영화중에 라라랜드를 빼먹을 수 없는데요!

정말 인기가 많았던 뮤지컬 영화이기도 했고 몇 년이 지났지만 아직까지도 엄청난 인기를 받고 있는 영화입니다. 라이언 고슬링과 엠마스톤의 연기는 두 말 할 필요도 없고 둘의 로맨스도 정말 흥미롭게 봤습니다. 아마 라라랜드의 OST하면 'City Of Stars'가 가장 유명하지만 모든 노래가 분위기에 맞게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저는 극 중에 존 레전드가 부르는 'Start A Fire'를 가장 좋아합니다. 원래 존 레전드의 노래를 좋아하기도 하고 코러스가 좋아서 특히 기억에 남네요.

2. 시카고

출처 : 왓챠 피디아

두번째로 뮤지컬하면 빼먹을 수 없는 영화 중 하나인 영화 '시카고'입니다. 이 영화는 개봉 당시 제 60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작품상, 여우주연상,남우주연상으로 3관왕을, 제 75회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여우조연상, 미술상을 비롯한 6관왕을 달성한 엄청난 영화입니다. 노래뿐만 아니라 스토리도 시대 풍자를 화려하게 그리고 유쾌하게 연출된 작품으로 1920년대 시카고, 무대 위 스타를 꿈꾸는 사람과 이슈만 쫒는 언론사들, 돈만 밝히는 교도소장등 다양한 등장인물이 나옵니다. 시카고에서 가장 유명한 노래 중 하나인 'All That Jazz'는 오프닝에 등장하는 곡으로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3. 맘마미아2

출처 : 왓챠 피디아

마지막으로 맘마미아2입니다! 1편을 영화관에서 정말 재밌게 본 기억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2편도 정말 재밌게 관람했습니다. 2편은 1편 소피역의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엄마 도나의 젊은 시절의 스토리를 보여주는 액자식 스토리로 진행되어 1편과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2편이 1편의 5년이 지난 시점인데 엄마 도나가 세상을 떠났더라구요ㅜ 그래서 뭔가 젊은 도나가 나올 때마다 슬프기도 했습니다. 또 1편에 사용되었던 노래들과 새로운 음악들을 섞어 좋은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역시 ABBA의 노래들은 정말 흥이 넘치고 좋은 것 같습니다.

뮤지컬과 음악을 좋아하신다면 모두 재밌게 볼 수 있는 영화들이라고 생각합니다.

고잉버스로 저렴하게 넷플릭스 이용하기

그래서 이런 재밌는 음악영화들을 넷플릭스에서 저렴하게 감상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넷플릭스 요금을 보시면 광고형 스탠다드, 스탠다드, 프리미엄으로 나눠져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실 넷플릭스를 사용하다 보면 화질도 좋게보고 동시 시청 가능 인원도 많아야 한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광고가 붙거나 콘텐츠 해상도가 낮으면 시청할 때 불편하기도 하기 때문에 이왕 보는 거 프리미엄으로 구독을 하고 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고잉버스

제가 오늘 소개드리는 고잉버스에서는 넷플릭스를 저렴한 가격에 구독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기간은 1개월, 3개월, 6개월, 12개월로 선택해서 볼 수 있는데요! 1개월 기준으로 $3.87이고 3개월 $10.77, 6개월 $19.77, 1년 $37.77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환율로 따지면 1개월 기준 5,400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으로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이는 프리미엄 17,000원 가격에 68% 정도의 할인이 들어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라 제가 제공해드리는 할인코드를 사용하면 약 10%로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드번호는 바로 teg3으로 사진 속 할인코드에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프로모션 코드 입력 전

프로모션 코드 teg3 입력 후

보이시나요?

결제 방법도 카카오페이, 삼성페이등 다양하게 선택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 보이는 메시지를 눌러 24시간 언제든 상담을 받을 수 있고 24시간 내에 빠른 환불도 가능합니다.

또 고잉버스에서는 넷플릭스뿐만 아니라 유튜브 프리미엄, 디즈니 플러스, 스포티파이, 챗 GPT등 다양한 플랫폼을 저렴한 가격에 구독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잉버스 웹사이트

끝으로

결제를 하고 홈페이지 상단에 구독을 누르게 되면

이렇게 고잉버스 구독란에 넷플릭스 계정이 공유됩니다. 비밀번호는 클릭해서 볼 수 있고 공유 계정이다 보니 NO에 적힌 번호대로 계정에 들어가면 됩니다.

이렇게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는 음악영화 추천과 고잉버스로 저렴하게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또 좋은 정보가 있으면 빠르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잉버스 이동하기⬇️

Shared premium subscriptions with lower price.

goingb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