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맥스웰 아쿠아 파크 시나가와 입장권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안녕하세요!!!

국내, 해외 여행계획 또는 여행중이신분들께

클룩 할인정보 공유해드리러 왔습니다!!

아래 파란 링크 클릭하셔서

각종 할인혜택과 바우처, 꿀팁!!

많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일본 도쿄 맥스웰 아쿠아 파크 시나가와 입장권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멋진 딜핀 퍼포먼스와 그들의 인간 파트너. 그 지역의 물고기와 동물은 좋았습니다. 또한 먹이는 시간도 거의 다릅니다 👍정말 놀라운 경험! 돌고래 쇼와 해파리 전시를 좋아했습니다. 확실히 돌아올 것이다.공원이 최고야. 돌고래 쇼를 볼 수 있어요. 사용하기 쉽습니다. 조수에게 qr을 보여주면 바로 들어갈 수 있어요.이 수족관을 좋아하세요! 조명, 물, 음악이 어우러진 쇼는 환상적입니다! 낮과 밤의 쇼를 모두 보았습니다. 둘 다 환상적입니다!돌고래쇼는 정말 재밌고 독특해요 저녁쇼가 더 낫다고 하네요 낮에 본 쇼도 너무 좋았어요 이 실내수족관은 별로 재미없을줄 알았는데 꽤 괜찮더라구요. .

일본 도쿄 맥스웰 아쿠아 파크 시나가와 입장권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선물가게에서 작은 해달을 샀는데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니 너무 귀여웠어요 다양한 액티비티도 준비되어 있으니 가기 전에 미리 확인하고 놀아보세요.정말 최고의 경험이었습니다. 올해 여기에 두 번째로 왔고 일본을 방문할 때마다 영원히 다시 올 것입니다.최근 도쿄의 날씨가 35도를 넘었을 때 특히 추천하는 어트랙션입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이곳은 천국입니다. 회장이 크지는 않지만 여유롭게 떠 다니는 해파리를 보는 것만으로도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남들은 시나가와에 아쿠아리움이 2개 있다고 하던데 내비게이션에 맥스웰아쿠아파크 설정하는거 잊지마세요 지하철역도 가깝고 근처에 밥먹기도 편해요 모두에게 추천합니다.

#클룩 #klook할인받기 #여행할인 #호텔할인 #리조트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