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세부 - 보홀 오션젯 고속 페리 티켓 할인코드

필리핀 세부로 여항가실때

오션젯 고속 페리를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할인코드를 공유해드릴게요.

세부에서 보홀로 떠나는 가장 편리한 방법! 빠르고 편안한 오션젯 고속 페리를 이용하세요. 세부보홀오션젯 예약, KKday에서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app.ac

[고객 첫 결제 전용 할인코드]

1. 할인 내용: 고객 만원 이상 첫 결제시 3,000원 즉시 할인

2. 할인코드: 3FIRSTOFF

(1인 1회 사용 가능)

3. 유의 사항:

- 위의 링크를 통해서만 적용 가능합니다.

- 한정수량으로 쿠폰 코드 사용이 완료되면 더 이상 사용 불가할 수 있습니다.

[5% 추가 할인코드]

1. 할인 내용: 20,000원 이상 구매시 5% 추가 할인(최대 5천원 할인)

2. 할인코드: LINK5

3. 유의 사항:

- 위의 링크를 통해서만 적용 가능합니다.

- 한정수량으로 쿠폰 코드 사용이 완료되면 더 이상 사용 불가할 수 있습니다.

오션젯 고속 페리 티켓 (세부 - 보홀)

세부에서 보홀 오션젯으로 가는 티켓을 구매하고 단 2시간 만에 꿈의 휴가를 즐겨보세요.

매일 14회 출발하여 세부와 보홀 사이를 편리하게 여행하세요.

관광 클래스와 비즈니스 클래스 중 선택

편도 또는 왕복 페리 티켓 중 선택

상품설명

주의사항: 티켓은 여행일로부터 약 2주 전에만 발행될 수 있습니다. 여행 날짜로부터 2주 이후 예약의 경우 가격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티켓 발권 시 가격 인상이 있을 경우 티켓이 취소될 수 있으며 새 티켓을 예약해야 할 수 있습니다.

— 기대할 수 있는 것 —

이 OceanJet Cebu-Tagbilaran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경험하고 여행 일정의 각 목적지에 더 빨리 도착하십시오. 세부에서 보홀로 가는 고속 페리를 타고 필리핀에서 최고의 여행 경험을 해보세요.

미리 티켓을 예약하고 티켓을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지 마십시오. 비즈니스 클래스 객실을 이용하여 여행하는 동안 더 넓은 다리 공간과 편안함을 즐기십시오. 매일 14개의 출발 중에서 선택하고 단 2시간 만에 휴가 목적지에 도착합니다.

이 편리한 페리 티켓으로 섬 모험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 중요 정보 —

페리 회사: OceanJet

여행 시간: 2시간

위치: 세부 1번 부두 또는 보홀 타그빌라란 부두 오션젯 매표소

오션젯 여행 일정:

・세부에서 보홀 타그빌라란: 오전 6시, 오전 8시 20분, 오전 10시40분, 오후 3시20분, 오후 5시40분

・타그빌라란, 보홀 - 세부: 오전 6시, 오전 8시 20분, 오후 1시, 오후 3시 20분, 오후 5시 40분

페리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약 후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바우처는 선택한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 추가 정보 -

e-바우처는 보트 티켓이 발행된 후 영업일 기준 2일 이내에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탑승 시 그룹 내 모든 여행자의 여권과 함께 이 바우처의 인쇄본을 제시하세요.

좌석을 차지하지 않는 0-3세 영유아는 무료로 페리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 만 4세 미만 아동이지만 별도의 좌석이 필요한 경우 만 3세~11세 아동 요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만 3-11세 아동은 아동 티켓을 구매해야 합니다.

출발 1시간 전까지 항구에 도착해주세요.

여행자가 페리를 놓치는 경우 부두에서 티켓의 일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추가 요금이 적용될 수 있음).

각 여행자는 좌석이나 통로를 차지하지 않는 기내 반입 수하물을 최대 1개까지 가져올 수 있습니다. 각 수하물의 무게는 15kg 이하여야 하며 길이, 너비, 깊이의 합이 100cm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무게 제한을 초과하는 휴대 수하물에는 ₱15/kg의 추가 요금이 적용됩니다. 추가 요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전에 티켓을 예약하려면 서비스 제공자에게 날짜와 시간을 알려주십시오.

회사 정책에 따라 티켓은 출발일 7-14일 전에만 발권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이른 시간에 예약하고 싶다면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좌석을 확보하고 예약이 가능해지면 바우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약이 완료된 후 변경 또는 수정은 반드시 현장 매표소에서 이루어져야 합니다(추가 요금이 적용될 수 있음).

유의사항

티켓이 성공적으로 발행된 후 영업일 기준 2일 이내에 전자 바우처를 받게 됩니다. 페리 탑승 시 바우처를 인쇄하여 모든 승객의 여권과 함께 제시하세요.

배송사 규정에 따라 출발 14일 전까지만 티켓 예매가 가능합니다. 항공편 출발 날짜가 상기 시간 이후인 경우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 개시일 첫 좌석 지정 시 우선적으로 좌석을 배정받을 수 있습니다. 티켓을 주문한 후 최대한 빨리 티켓 바우처를 보내드립니다.

각 여행자는 길이, 너비, 높이의 합계가 100cm를 초과하지 않는 1개의 휴대 수하물만 휴대할 수 있습니다. 15kg 미만의 무게; 좌석이나 통로를 차지하지 않습니다. 무게가 15kg을 초과하는 수하물의 경우 무게가 초과된 개당 ₱15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요율은 요일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음). 포터 요금은 포터와 승객 간의 자발적인 합의입니다. Oceanjet은 이 교환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임신한 승객은 임신 개월 수에 관계없이 예정된 여행에 의사의 진단을 받아 여행하기에 적합하다는 증명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필리핀 세부 - 보홀 오션젯 고속 페리 티켓 할인코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필리핀 세부 - 보홀 오션젯 고속 페리 티켓 할인코드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