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라스베이거스 /// 앤털로프 캐니언 버스 & 워킹 투어 (다양한 코스 선택 가능)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미국-라스베이거스 /// 앤털로프 캐니언 버스 & 워킹 투어 (다양한 코스 선택 가능)

버스는 편안했고 여행 가이드는 매우 유익하며 매우 정확한 시간 관리가 있습니다. 그녀는 협곡에 들어가기 전에 주의해야 할 사항과 규칙을 계속 상기시켜주었습니다. 보물섬 호텔에서 픽업 및 하차가 매우 편리했습니다. 우연히 중국어를 할 수 있고 매우 친절했던 운전사를 만났습니다. 운전 시간은 길었지만 풍경은 아름다웠습니다. 당신이 라스베가스에 있다면 확실히 방문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보기는 훌륭했다. 우리 가이드와 드라이버를 끝내기 위해 Marvin과 Milton은 그들과 함께한 최고의 경험이었습니다. 호스슈베이에서의 체류시간은 비교적 짧았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은 충분했고, 가이드님이 길을 따라가며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고, 운전기사님도 운전에 자신감이 넘쳤습니다. 하루 종일 여행이지만 화장실 갈 걱정도 없고, 먹을 것도 살 수 있는 시간도 있으니 배고픈 걱정도 없어요! 중간에 슈퍼마켓 정류장을 포함해 4시간 30분 동안의 여행은 하루 종일 걸릴 것입니다. 그날 사고로 호스슈베이가 폐쇄되었기 때문에 댐에 임시 명소가 추가되었습니다. 투어 가이드와 운전기사가 중국어와 중국어로 명소를 소개했습니다. 일정은 차로 8~10시간 정도 걸릴 것으로 예상되는데, 놀려면 2~3시간이 걸린다. 하지만 두 명승지를 방문했을 때 갈 가치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을 봐도 정말 보기 좋은 것 같아요. 왕복 여행이었는데, 다른 일행을 태워야 해서 휴게소에서 45분 정도 기다려야 했는데, 나름 좋은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투어를 적극 권장합니다. Gracie와 Jonathan(운전자), Marvin(투어 가이드) 및 Brian(Antelope 레인저)에게 특별한 감사를 드립니다. 그들은 우리의 당일 여행을 순조롭고 훌륭하게 만들기 위해 그 이상이었습니다. 보물섬에서의 정시 픽업부터 같은 호텔로의 즐거운 왕복 여행까지. 운전자, 특히 Gracie는 굉장했습니다. Marvin은 매우 수완이 풍부하고 유쾌해서 여행 중에 많은 것을 배웠고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나바호 레인저 브라이언은 우리를 매우 잘 안내했고 낮은 영양 협곡에 대한 많은 놀라운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우리는 그곳에서 많은 사진을 찍었습니다. 우리는 여행을 확실히 즐겼습니다. 낮은 영양 협곡은 장관을 이루며 숨이 멎을 것입니다. 요컨대, 우리는 이 투어를 주문하게 되어 기뻤습니다.

미국-라스베이거스 /// 앤털로프 캐니언 버스 & 워킹 투어 (다양한 코스 선택 가능)

전체 활동이 꽤 좋았고 버스의 투어 가이드가 매우 친절했고 경치가 아름다워서 다시 갈 가치가 있습니다. 하지만 장거리 자동차를 탈 수 없다면 이틀 안에 페이지 마을까지 운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1박 2일이 더 적합하며 같은 날 왕복하려면 피곤할 것입니다. 다국어 투어 가이드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버스 탑승 시간이 너무 길기 때문에 운전기사 2명과 투어 가이드 3명이 있습니다. 영어, 이탈리아어, 일본어를 구사합니다. 앤텔로프 밸리 투어 가이드가 사진 촬영을 도와드립니다. 우리 투어 가이드 Ita는 협곡의 인구 통계와 이야기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갔을 때 좋은 날이었고 협곡에 조명이 멋지게 켜져 있습니다. 우리는 협곡에 있는 매 순간을 좋아했습니다. 좋은 1~1.5시간 투어입니다. 말굽 굴곡 1시간 정지는 초현실적입니다. 화장실과 간식을 위해 슈퍼마켓에 들러야 할 것입니다. 제공된 샌드위치가 충분히 채워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일부를 사십시오. 또한 시간을 준수하는지 확인하세요. 이 투어는 다른 투어보다 비용이 더 비싸더라도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투어 가이드도 모든 투어 중에서 낮은 영양을 가장 좋아한다고 말합니다. 하 가젤 골목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주최자가 픽업 지점을 확인하기 위해 하루 전에 연락했습니다. 지금 당장 차량이 호텔로 당신을 데리러 올 것입니다. 투어 가이드는 열정적이고 친절하며 사려 깊고 여행은 성공했습니다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주문할 수 있으며, 버스에 탑승한 투어 가이드가 아침에 채식주의자가 몇 명인지 물어보고 추가 준비를 해줄 것입니다. 이건 "보너스"~! Antelope Canyon X에 도착했을 때 원주민 가이드 Darlene이 우리를 이끌었습니다. 그녀는 사진 촬영을 정말 잘합니다! 사람들은 매우 여유롭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천천히 경험하고 사진 촬영을 도와 주며 15 분의 초과 근무 후에도 우리를 서두르지 않았습니다.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국-라스베이거스 /// 앤털로프 캐니언 버스 & 워킹 투어 (다양한 코스 선택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