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리핀-카마얀 /// 카마얀 비치 리조트 일일 패스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필리핀-카마얀 /// 카마얀 비치 리조트 일일 패스

​​

꼭 여기로 다시 올 거예요.. 해변이 너무 깨끗하고 깨끗해요.. 의자 4개가 있는 카바나를 빌렸기 때문에 물건을 놓을 테이블도 있고 브런치와 간식을 먹을 수 있는 베이컨도 있어요.. 전반적인 경험은 일일 투어.

저희는 오션어드벤처를 다녀온 후 이곳을 찾았습니다. 우리는 3명뿐이었기 때문에 더 이상 별장을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우리 아기는 그 경험을 즐겼습니다. 이날은 손님이 많지 않아 이곳에서 오후 노을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가 수빅으로 돌아간다면 꼭 다시 방문할 것입니다. 다음에는 이곳에서 하루 종일 진정한 해변을 즐길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카바나의 점유에서 사회적 거리가 관찰되었습니다. 샤워 실이 열려 있지 않은 데이 패스 샤워 실에 카바나 대여를 포함 할 것을 제안합니다. 샴푸와 비누와 같은 물건을 놓을 수있는 의자 만 있습니다. 젖은 옷을 갈아 입으려면 다른 방으로 옮겨야합니다. 전반적인 평가는 여전히 좋습니다. 가족과 함께 갈 수있는 추천 해변

여행의 가치! 리조트 입장은 많은 주차 공간과 빠른 줄 덕분에 번거롭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Klook에서 1일권 바우처를 받았기 때문에 티켓이 더 저렴했습니다! 직원들은 친구였고, 수용적이고, 정중했으며,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우리가 갔을 때 날씨는 이상적이었습니다. 우리 모두는 가족으로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아이들은 폭발했습니다! 해변의 모래는 희고 깨끗하고 물은 맑고 오후에는 형형색색의 물고기들이 헤엄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저렴한 스노클링 장비를 빌려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해변 근처에 별장을 얻을 수 있도록 일찍 와서 운이 좋았습니다. 우리는 음식, 간식 및 다과를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미 돌아갈 계획입니다!

필리핀-카마얀 /// 카마얀 비치 리조트 일일 패스

저희는 수요일에 당일치기로 갔는데 가족단위로 많이 오긴 했지만 해변이 넓어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았습니다. 우리는 4인 가족이었기 때문에 카바나를 Php 2000에 빌리는 대신 가져온 음식으로 Php 600에 나무 아래 테이블과 의자 4개를 빌렸습니다. 하룻밤 머물렀다). 그릴을 3시간 동안 Php 300에 빌릴 수 있으며 숯을 한 봉지에 Php 75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후 4시가 되자 해변은 거의 텅 비어 있었다. 그 때 원숭이 광고가 테이블과 카바나에서 쓰레기와 음식을 공격하기 시작했습니다. 해변은 입구 근처에 고운 모래가 있고 해변의 반대쪽에서는 더 거칠어집니다(바위가 더 많고 산호와 조개껍데기가 더 많음). 한낮에도 그늘을 만들어주는 나무들이 많아서 좋았다. 맑은 바닷물 아래에서 많은 물고기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스노클링을하고있었습니다. 이 장소에 대한 나의 유일한 불만은 물과 해변에 플라스틱 쓰레기가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원숭이가 엉망으로 만들고 플라스틱이 물에 닿을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해변 직원이 사람들이 떠난 직후 쓰레기를 치우기를 바랍니다. 나는 또한 그들이 샤워 공간에서 더 많은 프라이버시를 제공하기 위해 커튼이 있기를 바랐습니다.

개봉 전에 제거할 수 있었던 떠다니는 잎사귀와 해초가 있었습니다. (우리는 약 7:45am에 들어갔다). 그러나 그 외에는 여전히 매우 멋진 경험입니다. 나는 당신이 물고기와 함께 수영을 내내 즐길 수 있도록 자신의 스노클링 장비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해마를 보았습니다. 얼마나 멋진가요? 또한 우리가 만난 모든 직원은 매우 친절하고 정중합니다. 우리는 확실히 돌아올 것입니다.

camayan에 여기에 가는 것은 처음이 아닙니다. 우리는 전에 이미 여기에 갔지만 전에 호텔에 체크인했습니다. 당일 치기 여행으로 여기에가는 것은 처음입니다. 나는 원본 가격의 절반인 klook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orig 가격은 500). 우리가 항상 되돌아가는 이유는 장소가 정말로 매우 좋다. 장소는 매우 깨끗하고 리프 레스토랑의 음식은 매우 맛있고 맛있습니다. 우리는 음식을 꺼내 우리 카바나로 가져 왔습니다. btw, 카바나 비용은 2000페소입니다. 그들은 콜키지 요금이 없습니다. 우리는 camayan 근처 711에서 구입 한 플라스틱 용기에 몇 가지 칩, 빵, 비스킷 및 10L 물을 샀습니다. 우리는 8 개월과 3 세 아기가 있기 때문에 식당에서 식사를 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점심을 먹고 있는 동안 원숭이 무리가 왔지만 사라졌습니다. 샤워실, 화장실, 갈아입는 방이 아주 깔끔합니다. 장소가 잘 관리되어 있음이 매우 분명합니다. 내 유아는 해변에서 수영을 정말 즐겼습니다. 우리는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수영을 하고 중간에 휴식을 취했습니다... 화창한 날이었지만 찬 바람이 분다. 안티힐로약이 작용하기를 기다리며 사진을 찍었다. 나는 딸이 밴을 타는 동안 토하지 않도록 약을 주었다. 우리는 오후 4시경에 떠났고 경험은 정말 훌륭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돌아올 것이고 물론 klook에서 내 티켓을 구입하거나 갈 다른 곳을 찾으십시오.

필리핀-카마얀 /// 카마얀 비치 리조트 일일 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