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팀랩 플래닛 입장권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하는법

도쿄 팀랩 플래닛 입장권 가격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이 글을 보고 계신분들은 조만간 여행을 앞두고 있거나 이미 여행을 하고 계신 분들일텐데요.

여행을 계획하고 있을 때 제일 중요한 점은 예산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이번에는 여행 경비를 줄이기 위한

다양한 꿀팁과 함께 클룩 할인코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정보는?

위 링크는 할인코드가 자동적용 됩니다.

도쿄 팀랩 플래닛 입장권 가격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후기

인스타그램 사진을 찍고 싶다면 좋은 곳! 다양한 테마를 가진 다양한 방이 있고 모두 정말 멋졌습니다. 네, 방에 물이 있으면 젖을 수 있으니 이에 대비하세요. 하지만 물이 좋고 따뜻해서 얼지 않아요. 스킵 더 라인 패스를 받으세요! 일반적으로 경험할만한 가치가 있는 일반 티켓을 사용하면 줄을 서야 하므로 추가로 몇 달러를 지출하면 즉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스커트를 입지 마세요. 바닥에 거울이 있습니다. (단, 반바지는 대여해 드립니다.)

도쿄 팀랩 플래닛 입장권 가격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일본에 있는 동안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물에 들어갈 수 있는 부분이 있고 방에 거울이 있으므로 치마나 스타킹을 착용할 때 주의하세요. 또한 줄이 길어서 예약을 놓칠 수 있으므로 예약보다 한 시간 정도 일찍 가는 것이 좋습니다. 모두가 보고 싶어하는 떠다니는 꽃방은 마지막 방이고 5분 타이머가 있으니 셀카를 찍고 싶으면 빨리 끝나니 주의하세요. 전반적으로 훌륭한 경험이었습니다.

도쿄 팀랩 플래닛 입장권 가격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매우 기억에 남는 경험! Klook을 통해 예약하는 것은 매우 쉬웠습니다. 장소는 명확한 지시로 훌륭했고 종아리 깊은 물을 헤쳐나갈 준비를 하였으므로 쉽게 벗을 수 있는 신발을 신으십시오. 그리고 드레스나 스커트를 입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부 전시실에는 바닥이 거울로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무료 대여 반바지와 탈의실을 제공합니다.

도쿄 팀랩 플래닛 입장권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다양한 경험, 난초, 물, 3D 극장이 있는 안경이 있습니다.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사물함과 젖은 발을 위한 수건이 제공됩니다. 당신이 하기 불편한 일을 피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예약은 훌륭하지만 위치는 우리 호텔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기차역 근처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