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get 가입방법, 수수료 할인코드

ETF 승인 이슈가 최근에 핫했는데요.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만큼 거짓 뉴스 및 거짓 정보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SEC 공식 트위터도 해킹을 당하는 상황이니 얼마나 심각한 상황인지..

상승장이 다가오는 만큼 더욱 확실하게 거래하는게 좋겠습니다.

비트겟(Bitget)거래소

비트겟 거래소는 2018년 설립되어 최근까지 이어져 온 거래소로 현재 코인마켓캡 파생상품 기준 5위에 위치할 만큼 영향력 있는 거래소입니다.

또한 거래량과 준비금을 공유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믿음을 주는 거래소이죠.

가입링크:

​​<비트겟 할인 50% + 리워드 증정금!>

초대 코드:weare

요즘 많은 사람들이 신경쓰는 부분 중 하나인 수수료 관련 정보입니다.

현재 비트겟 거래소는 지정가 0.02%, 시장가 0.04% 괜찮은 수준의 수수료를 지불하는데요.

레버리지를 사용하는 선물거래는 수수료가 저렴해도 배율 만큼 수수료가 늘어나기 때문에 수수료 할인 링크 가입은 필수사항이 됐습니다.

수수료 할인링크는 본문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비트겟 홈페이지에서 가입을 한다면 Referral Code (Optional) 클릭하여 'weare' 를 기입해주어야 수수료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꼭 가입 시 입력해주시길 바랍니다.

가입방법은 텔레그램, 애플, 구글, 이메일, 전화번호등으로 다양하며, 인증하기 쉬운 방법으로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는 특수문자, 대문자, 소문자, 숫자 8조합으로 만들면 됩니다.

비트겟 신원인증하는 방법입니다.

일단 인증은 카메라 촬영이 필요하기 때문에 모바일로 진행해줍니다.

비트겟 앱을 다운 후 앱 실행하시고 로그인을 해줍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왼쪽 상단에 사람 아이콘을 클릭해줍니다.

그럼 'Verify'라는 영어가 뜨는데 클릭해줍니다.

Level 1 인증이 있는데 이것만 해도 이용하는데 지장이 없어서 다시 'Verify' 버튼을 눌러줍니다.

신분증은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이 있으며,

이중에서 본인이 인증하기 편한걸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주민등록증을 사용했습니다.

신분증 촬영 및 셀카단계입니다.

신분증은 앞뒤로 프레임에 맞게 촬영해주시면 됩니다.

셀프 카메라 또한 보인의 얼굴을 카메라 프레임에 맞춰주시면 촬영이 완료되는데요.

프로필에서 Verified 라는 영문이 뜨면 인증이 완료된 것이고 Unverified가 나오면 인증을 처음부터 다시 진행해야합니다.

비트겟 거래소로 입금하는 방법입니다.

모든 해외거래소는 원화입금이 안되기 때문에 국내거래소인 업비트, 빗썸을 통해 코인을 전송합니다.

그 중 수수료가 싸고 전송이 빠른 트론이나 리플을 이용하는데 오늘은 트론 코인을 통해 출금하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겟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Deposit에 들어갑니다.

입금하고자 하는 코인을 선택 및 지갑주소 확인 후 복사합니다.

그 외에도 TRX(트론), EOS(이오스) 등이 입출금 수수료가 낮고 전송속도가 빠릅니다.

국내거래소->비트겟 거래소로 10분 이내로 전송이 됩니다.

이후 현물거래를 통해 트론을 판매하고, 지갑(Assets)에서 이체(Transfer)를 클릭 현물지갑(Spot)에서 선물지갑(USDT-M Futures) 옮겨주면 됩니다.

선물거래는 홈페이지 좌측 상단에 Futures Trading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아래 USDT-M Futures를 누르면 선물거래창 나오게 됩니다.

비트겟 거래소는 타 거래소들과 다르게 포지션 생성 후 포지션을 위로 끌면 익절가,

아래로 끌어 내리면 손절가가 세팅되니 손이 느린 사람도 편하게 손익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선물거래하는 법을 가르쳐드리겠습니다.

우선 Cross(교차), Isolated(격리) 중 선택해야하는데 초심자라면 격리를 선택하세요. 위험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Leverage(배율) 배율은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지만 손실도 늘어나기 때문에 5배 이하로만 쓰세요.

그외로 선물거래 단어로 Limit(지정가),Market(시장가), Amount(진입규모), TP/SL(익절/손절), Open Long(롱/상승) Open Short(숏/하락) 등이 있는데 이것은 한글로 이해만 하면 됩니다.

가입링크:

​​<비트겟 할인 50% + 리워드 증정금!>

아래의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여 가입한다면 거래할 때마다 나가는 수수료의 50%를 절감해주기 때문에 이용 시 꼭 입력하시거나 위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추천인 코드:weare

꿈의 대부분은 많은 책을 읽을 기회가

많았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한다

-빌 게이츠-

#비트겟 #비트겟거래소 #BITGET #비트켓 #비트겟선물거래소 #코인선물거래소 #비트겟가입방법 #비트겟입금방법 #비트겟선물거래방법 #비트겟이용방법 #비트겟사용법 #비트겟레퍼럴 #비트겟수수료할인 #코인최저수수료 #비트겟본인인증 #비트겟거래소 #BITGET #코인선물거래소추천 #최저수수료코인선물거래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