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라이 블루 템플 & 화이트 템플 & 블랙하우스 & 온천 일일 투어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안녕하세요!!!

국내, 해외 여행계획 또는 여행중이신분들께

클룩 할인정보 공유해드리러 왔습니다!!

아래 파란 링크 클릭하셔서

각종 할인혜택과 바우처, 꿀팁!!

많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치앙라이 블루 템플 & 화이트 템플 & 블랙하우스 & 온천 일일 투어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우선 우리 Guide Dui는 훌륭했습니다! 그는 지식이 풍부하고 유익했으며 매우 친절했습니다. 우리 운전자도 매우 친절했고 여행 내내 안전하다고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여행 자체는 사랑스러웠고 긴 드라이브 아웃은 잘 중단되었습니다. 우리가 처음으로 들른 곳은 온천에 발을 담그고 계란도 요리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우리는 그 다음 충격적이었던 백색 사원과 푸른 사원에 갔다! Dui는 우리를 참여하게 하고 우리의 사진을 많이 찍어주는 데 정말 능숙했고 정말 감사했습니다! 하얀사원 뷔페와 푸른사원 블루아이스크림도 추천해주셨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마침내 우리는 Black House에 갔는데, 그곳은 매우 달랐고 그렇지 않았다면 했을 일이 아니었지만 그래도 즐거웠습니다. Dui와 우리 드라이버 모두에게 큰 감사를 드립니다.치앙라이 탐험은 정말 즐거웠습니다! 치앙마이 호텔에서 일찍 우리를 픽업하여 모험이 순조롭게 시작되도록 도와준 환상적인 가이드 Johnny에게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첫 번째 목적지인 핫스프링스(Hot Springs)까지의 여행은 약 2시간이 걸렸습니다.

치앙라이 블루 템플 & 화이트 템플 & 블랙하우스 & 온천 일일 투어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다음 목적지인 백색사원은 한낮의 태양 아래서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다웠습니다. 정말 엽서의 한 장면처럼 느껴지는 이 멋진 장소를 위해 모자와 단정한 복장을 기억하세요! 모든 지점에서 약 300장의 사진을 찍는 우리의 성향에 대한 Johnny의 인내심은 칭찬할 만했습니다! 사원 방문 후, 우리는 푸른 사원으로 향하기 전에 주머니 친화적인 현지 뷔페 점심을 즐겼습니다. 복합지를 탐험하고 푸른 쌀을 곁들인 코코넛 아이스크림을 맛보는 것은 이상해 보일 수도 있지만 놀라울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우리의 마지막 목적지인 세 나라가 만나는 골든 트라이앵글(Golden Triangle)은 그야말로 놀라움 그 자체였습니다. 저희를 가이드해주실 뿐만 아니라 미니사진 촬영까지 도와주시는 가이드님이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치앙마이로 돌아오는 길은 길었지만 조니와 그의 운전자는 맛있고 경제적인 저녁 식사를 위해 현지 식품 시장에 들러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 그룹이 완전히 즐거운 투어를 해준 Mr. Johnny와 그의 운전기사에게 큰 감사를 드립니다!

#클룩 #klook할인받기 #여행할인 #호텔할인 #리조트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