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8월 할인코드 새로운 혜택 등장!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친절한 블리콩입니다 :)

오늘 알려드릴 건 아이허브 8월 할인코드와 iHerb 공홈에서 새롭게 시작한 구독 형태의 서비스에 대해서 준비해 봤어요! 우선 굉장히 반길만한 소식이라면 이전에 사라졌던 신규 전용 22프로 코드가 다시 열렸다는 것!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눈여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아이허브 영양제 많이 주문하는 분들에게도 희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몇몇 건강 보조 상품을 일정 기간마다 정기적으로 배송받을 수 있는 Autoship & Save 가 생겼습니다~ 이것도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볼게요 :)

(리워드 할인이 적용되어 있어요!)

「iherb Tip」

· 한국어 지원, 직배송 가능

· $20 이상 주문 시 무배, 미만 $4

· 건강 보조상품 한 주문당 최대 6개까지

아이허브 8월 할인코드는 총 3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누구나 사용 가능한 HMZ624는 기존 회원의 경우 5%, 신규 가입이거나 첫 주문자는 10% off 적용이 돼요. VALUE60은 구매 금액 제한이 있는데, $60 이상 담으면 10% 디스카운트 들어갑니다~ 기존에 세일 중인 것들과는 중복 사용 안 되니까 잘 살펴보는 게 좋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22NEW가 있어요! 이건 첫 구매 22% 코드에요! 할인율 가장 높으니까 내가 처음 가입했거나 주문 이력이 없다면 잊지 말고 사용해 보세요~!

메인 화면을 보면 아이허브 할인코드 외에도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각종 이벤트와 행사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가장 눈여겨본 건 바로 정기배송 & 할인이에요!! 이전에는 없던 형태의 서비스라서 바로 눈길이 갔습니다 :)

알아보니까 모든 상품들이 되는 건 아니더라고요! 주로 영양제와 비타민 같은 것들 위주였어요! 저도 이런 것들을 많이 주문하는 편이고, 보통 1달~2달이 되면 먹던 것들이 다 떨어지니까 정기적으로 물건을 알아서 보내준다면 진짜 편할 것 같더라고요! 거기에 정가 상품의 경우엔 5% 할인까지 더해주니까 훨씬 이득이더라고요.

해당하는 카테고리에 있는 제품들 중에 원하는 물건을 선택해요! 구독을 누르면 배송 스케줄을 1개월 단위로 정할 수 있습니다~ 부담이 없는 게 언제든 상품을 추가하거나 삭제, 구독 건너뛰기, 해지까지 모두 자유롭더라고요! 신경 써서 주문해야 되는 것들을 알아서 보내주니까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웃님들도 관심 있으면 시작해 보세요!

몇 가지 상품을 담은 뒤에 장바구니로 이동했습니다~

내가 담은 물건들 중에도 저렇게 정기배송 표시가 있는 것들은 구독 상품으로 추가할 수 있는 거예요! 아이허브 8월 할인코드는 오른쪽에 있는 주문 내역의 입력 부분에 쓰고 적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정상적으로 세일이 들어가요. 편하게 직배송도 되고, 한글 지원도 되니까 필요한 것들이 있다면 둘러보세요 :)

아래에서는 제가 구매했던 아이템들 함께 볼게요 :)

캘골뉴에서 제작한 여성용 종합 비타민입니다~ 혼합 베리&과일 맛으로 호불호 없이 먹기 좋아요! 지금 iherb에서는 $12불에 판매 중입니다~ 뒤쪽에는 자세한 성분표가 나와있으니까 꼼꼼히 살펴보세요!

한 번에 3개씩 먹으면 됩니다! 성분은 대부분 비타민류에요! 젤리이기 때문에 달달하고 맛있어요.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이라서 더 좋았습니다~ 90개 들어있고 한 달 치라고 생각하면 돼요. 저처럼 약 챙겨 먹는 거 못하는 분들에게 강추 드려요!

유세린에서 제작한 선크림입니다! SPF 수치 50으로 가볍게 바르기 좋은 아이템이에요! 무향으로 나온 게 특징입니다! 판매 가격은 $14.77인데 아이허브 8월 할인코드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담아 갈 수 있어요 :) 겉에 포장된 박스는 평범해요!

개인적으로 내용물이 담긴 용기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깔끔한 원기둥 모양인데, 주황색 뚜껑 재질이 무광 플라스틱 같더라고요. 어딘가 고급스러운 촉감이라 좋았어요. 안쪽의 펌핑하는 부분도 좋았습니다 :) 전체적으로 안정감 있는 디자인이에요! 콤팩트한 사이즈라 여름에 가방 속에 넣어두고 가볍게 바르기도 괜찮아요!

상품 설명에 가벼운 자외선 차단제 로션이라고 되어있었는데, 한번 발라보니까 무슨 느낌인지 확 오더라고요. 제형이 굉장히 묽고, 촉촉한 로션 같은 타입이에요. 하지만 저처럼 얼굴에 기름이 많이 도는 분들에게는 비추해야 될 것 같습니다.. 약간 끈적거리고 번들거림이 남는 게 있더라고요 ㅠㅠ 화장하는 날에는 절대같이 못 쓸 것 같고 가벼운 외출 시에 로션처럼 충분히 흡수시키는 식으로 발라줘야 돼요! 그래도 백탁현상 없어서 얼굴이 건조한 타입이라면 쓰기 좋은 것 같네요~

Harney & Sons의 페퍼민트 허브티입니다! 요즘 커피 대신 차를 많이 마시려고 하는 중인데요, 그때 딱 발견한 게 이 브랜드였어요. 캐모마일이나 다즐링, 자스민 등 다른 타입도 많이 있었는데, 아무래도 정신 맑게 깨워주는 느낌은 페퍼민트가 좋을 것 같더라고요! 일단 패키지 자체는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 티백이 20개 들어있고, 판매가는 $7.36이에요!

디카페인이기 때문에 걱정 없이 마실 수 있다는 게 정말 좋더라고요. 예쁜 틴케이스에 담겨와서 다 마신 뒤에는 다른 용도로 써도 좋을 만큼 튼튼하고 빈티지한 매력이 있어요. 티백 형태로 하나씩 있기 때문에 편하게 우려 마시기 딱입니다~ 찬물에도 잘 우러나서 여름에도 괜찮아요.

저는 큰 텀블러에 2번 정도 우려서 마셨는데 끝까지 향이 진하고 맛있더라고요! 다 마시면 다른 차 종류도 구매해 보려고 벼르고 있습니다~ 주변에 차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선물용으로도 굿! 정말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어요 :)

MADEGOOD 그레놀라바입니다! 혼합베리에 귀리, 꿀, 현미 등이 들어갔어요! 가격은 $5.50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이 제품도 정기배송이 되더라고요! 먹어보고 괜찮으면 계속 시켜보려고 합니다~ 저렇게 생긴 박스가 오는데, 안에 6개씩 들어있어요!

칼로리가 적은 편은 아니더라고요. 그래도 포화지방이나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이 0이고, 들어간 성분들이 괜찮은 것 같아서 안심하고 먹겠다 싶어서 구매했어요. 개인적으로 베리류는 좋아하지 않지만, 이렇게 바종류로 들어간 건 나쁘지 않아서 맛이 기대됐어요!

박스 뜯었을 때는 솔직히 조금 당황했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작더라고요. ㅋㅋㅋ 약간 담다가 만 느낌으로 꽉 차있는 것도 아니고 듬성듬성 들어있어서 이럴 거면 박스 사이즈를 좀 줄이는 게 어떤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나씩 깔끔하게 낱개 포장되어 있는 건 좋았지만, 이게 생각보다 많이 찐득거려서 껍질 벗기기가 좀 어려웠어요. 맛도 제 입맛엔 단편이었고, 이에 들러붙는 타입의 식감이라 실망스럽더라고요.. 전체적으로 나쁘진 않지만 재구매는 안 할 것 같아요!

이렇게 이번 아이허브 8월 할인코드와 공홈에서 새롭게 시작한 구독 서비스, 그리고 직접 구매한 몇 가지 아이템까지 모두 알아봤어요! 역시 소비자가 어떤 걸 원하는지 아는 것 같은 기업입니다~ 이웃님들도 한 번 둘러보시고 필요한 거 담아 가세요 :)

안녕하세요! 친절한 블리콩입니다 :) 타미힐피거 직구가 괜찮은 이벤트 중이라고 해서 급하게 들고 왔습니...

blog.korea50off.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