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해수욕장,마트,루지)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아고다 할인코드 소식 전해 드려요

이번에 알려드리는 숙소는??

위의 링크를 타고 가시면 자동으로 할인 적용 되요 너무 쉽고 간편하죠?

꼭 혜택 챙겨 가세요^^

거제 한화 리조트벨버디어 (해수욕장,마트,루지)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부산에서 출발해서 거제도까지의 여정은 생각보다 꽤 가까웠어요. 그리고 거제 입구에 도착하자마자, 우리가 선택한 거제 한화 리조트벨버디어는 기대 이상의 멋진 첫인상이 좋았죠. 로비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눈 앞에 펼쳐진 고급스러운 선셋 뷰는 정말 최고였어요.

시설도 뭐 하나 빠질 것 없이 깨끗했고, 특히 워터파크는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정말 완벽했어요.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저희 아이들도 인도어와 아웃도어 수영장을 정말 즐겼답니다. 7살, 9살 아이들이 무척 좋아한 걸 보면,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지로는 정말 최적이었던 것 같아요.

숙소는 말할 것도 없이 청결했고, 식당이나 바운스 트램폴린 같은 부대시설도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실내든 실외든 어디서나 최고였으니까요. 특히 가족 단위로 여행하기에 이보다 더 좋은 장소는 없을 거예요.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해수욕장,마트,루지)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이번 여행은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평일이라 대기 시간 걱정 없이 리조트 내에서 필요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었고, 프론트 직원들도 정말 친절했어요. 저희 부모님은 휴식을 취하기에 좋았고, 아이들은 숙소 안에서 충분히 즐길 수 있어서 따로 어디를 가지 않아도 되었답니다.

원래는 저녁을 밖에서 먹으려고 했는데, 푸드코트를 보고 나서는 그냥 리조트 안에서 해결했어요.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거제도 여행을 다시 계획한다면, 저는 또 이곳을 선택할 거예요. 가족 모두가 행복해할 수 있는 그런 곳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