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피부과 유픽의원 리쥬란+물광주사 1회차 후기(+여신티켓 할인코드)

일년마다 리쥬란은 3회를 맞아주는게 좋다고 했습니다. -의사들 피셜-

-

올해 1회차 스타트! 너무 아파서 언젠간 해야지…. 곧 해야지…. 하면서 미뤄두다가 용기내어 얼마전에 다녀왔다. 내가 선택한 곳은 생긴지 얼마 안 된 유픽의원 강남점. 내가 이용하는 어플에서 깨끗하고, 시설이 좋다는 후기가 많아 선택하게 되었다.

*피부과 시술 저렴하게 하는 법(광고 아님)

나는 개인적으로 어플을 이용하고 있는데, 여기는 정찰제로 가격이 책정되어있고(모든 시술은 부가세 포함), 부작용 안심케어 서비스로 치료지원금까지 지원해주는 곳이라 믿고 이용하고 있다.

혹시 시술 같은거 찾아보고 있다면 여신티켓 이용해서 우리 같이 포인트 받아요💕

가입할 때 추천인 코드: AZZEFFF9

-

내돈내산의 기록(광고라고 말하면 나 억울해서 잠 안옴)

내돈내산

-

주말에 방문한 유픽의원. 예약을 하고 가서 그런지 내가 방문한 시간에는 한산해서 너무 좋았다.

생긴지 얼마 안되어 정말 깔끔! 화장실도 프라이빗하고, 공장형과는 다름을 단 번에 느낄 수 있었다.

푹신한 소파에 앉아 잠시 대기를 하는중.

-

한 켠에 마련된 탈의실. 그리고 잠시 상담실장님과 상담을 가졌다. 오늘 내가 받을 시술은 리쥬란2cc 그리고 물광2cc. 나비존 위주.

-

그리고 파우더룸 고고! 먼저 시술을 받기전에 깨끗하게 자가 세안을 해야한다. 해주는 것도 좋지만 내가 하는게 오히려 더 편하고 좋을 때가 있다.

클렌저, 토너, 선크림, 드라이기, 빗 등 시술 마치고 나올 때 필요한 모든 것들이 구비되어 있다.

-

세안을 마친 후.

부끄럽지만(?)

-

그리고 안내 받고 시술실에 눕기.

마침 이 날 하늘도 맑아서 누워있기 참 좋은 날이였다.

마취크림 도포 후 잠시 대기하는 동안 직원분께서 리쥬란과 물광주사를 확인시켜주시고, 리쥬란 정품 인증서를 건내주셨다. 여기에 핸드폰을 가져다댄 후 응모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리쥬란과 물광주사가 맞습니다.

-

시술 후. 사실 리쥬란이 너무 아파서 수면마취 하고 받는 사람들도 있지만, 나는 고통을 잘 참는 편이라 맞을만하다. 하지만 무척 아픈 시술임에 분명하니 고통을 못참는 사람들은 각오해야한다.

나비존만 진행해서 깨끗한 이마

-

시술 후 누구한테 맞고 온 것처럼 초췌해진 상황.

나비존 구석구석 엠보가 잘 올라왔고, 상대적으로 피부가 약한 편이라 눈 밑에는 큰 멍이 들었다.

정말 아파요. 매우 아파요.

시술 후 첫 날은 세안 금지! 그리고 일주일은 사우나 및 음주, 물놀이는 금물이다.

-

3일 지난 후. 아직 얼굴에는 엠보가 남아있고, 눈 밑의 멍은 심해지는중. 나는 다운타임은 5일정도 걸렸고, 멍은 다 사라지는데 10-12일 정도였다. 휴일이나 주말 껴서 맞는걸 추천한다.

-

2주가 지난 후 개인적인 후기

1. 일단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갈 때 속건조가 조금 있었는데 현재는 없다.

2. 쿠션+블러셔를 할 때 모공에 끼는 현상이 있었는데 완전 사라짐! 스스로도 정말 신기했다. 효과 제대로 본 상황.

3. 화장 뜨는 현상X. 나는 집중적으로 나비존만 맞았는데 그 부분만 화장이 잘 먹고 다른 부분은 뜨는 상황. 그래서 다음에 방문한다면 풀페이스로 맞을 예정! 맞은 후 턱 부분도 화장이 잘 먹는다면 리쥬란은 완전 인정인거지.

-

사실 20대 중반, 후반에 맞아보고 효과가 없어서 뭐지? 했는데 나이가 좀 먹고 맞으니 제대로 보는듯 싶다. 어서 빨리 2회차 맞아보고 싶다. 그럼 진짜 제대로 느낄 수 있겠지?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403 5층

#강남 #피부과 #추천 #유픽의원 #리쥬란 #물광주사 #가격 #강남피부과 #내돈내산 #시술후기 #피부과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