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만-타이베이 /// 신베이 예류 지질공원 입장권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대만-타이베이 /// 신베이 예류 지질공원 입장권

QR 코드를 받아 공원 입구에서 직접 스캔하세요. 이곳은 바다이기 때문에 아름다운 풍경이 많아 체험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공원으로 가는 길은 매우 멀고, 타이페이에서 버스를 타고 공원 근처 종점까지 가서 그런 다음 들어갑니다. 매우 길지만 그 대가로 바다 전망은 괜찮습니다 사용하기 쉽고 현장에서 줄을 서서 티켓을 구매해야 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예류는 아름다운 자연의 작품입니다. 전에 여기에 와본 적이 있지만 다시 돌아와서 여전히 좋습니다. 매우 덥고 화창할 수 있으므로 자외선 차단제와 물을 준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사이트에서 비용을 지불하게 되므로 이 추가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편리합니다. 훨씬 더 빠르게 줄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여왕의 머리가 내가 예상했던 것보다 작은 것 같지만 우리는 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여왕의 머리에도 많은 그림과 강조점이 주어졌습니다. 저처럼 더운 날 그곳에 가신다면 우산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확실히 이것을 추가하면 투어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입장료는 아직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여행이 번거롭지 않을 것입니다. 바우처가 함께 제공된다는 점이 좋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음료에 사용했고 바우처 위에 현금을 몇 개 더 추가했습니다.

클룩의 타이베이 예류 지질공원 체험은 정말 보석 같은 경험입니다! 숨막히는 기암괴석과 눈부신 해안 풍경이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클룩의 완벽한 구성은 자연의 경이로움을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길 것입니다. 다만 날씨가 너무 덥고 해안에서도 바람이 전혀 불지 않아 여름을 제외한 다른 계절에 가는 것이 더 좋습니다. 우리는 세 명으로 구성된 그룹입니다. 여기 klook에서 투어하고 싶은 날에 더 이상 슬롯이 남아 있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당일 투어에 kkday를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예류 티켓은 아직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에 여기서 티켓을 구매했습니다. 여기 yehliu 티켓은 훨씬 저렴하고 긴 줄을 건너뛸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이건 정말 추천합니다.

우리는 지질공원에 정시에 도착했고, 제공된 QR 코드 덕분에 우리는 줄을 서지 않고 정시에 다른 사람들보다 먼저 공원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공원을 더 즐길 수 있었고 가족과 함께 더 많은 시간을 공원에서 보낼 수 있었기 때문에 이 옵션에 감사드립니다. 날씨가 꽤 화창하지만 공원은 관광객들에게 다른 어느 곳과도 비교할 수 없는 풍경을 제공합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꼭 다시 방문할 예정이며, 쉬운 액세스와 빠른 거래 덕분에 klook을 통해 다시 한 번 구매할 예정입니다. 시간을 절약하고 싶다면 이 입장권을 이용해야 합니다. 우리는 하루 전에 klook을 통해 예약했고 qr 코드만 제공했습니다. 긴 줄을 건너뛰고 바로 예류지질공원으로 들어갑니다. 1~5세는 무료이니 참고해주세요.

대만-타이베이 /// 신베이 예류 지질공원 입장권

대만 북부에 위치한 예류 지질공원은 많은 매력적인 특징과 경험을 제공하는 놀라운 자연 지역입니다. 다음은 예류지질공원에 대한 리뷰입니다. 장엄한 지질경관: 이 공원의 지질경관은 바람에 의해 침식된 암석, 주상절리, 암석의 변형 등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이러한 지형은 독특하고 매혹적이어서 방문객에게 자연의 놀라운 장인정신을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해안의 아름다움: 공원은 해안선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다 전망이 훌륭하고 바위와 파도가 서로 보완되어 경치가 황홀합니다. 이곳은 휴식을 취하고 경치를 즐기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다양한 생태계: 예류지질공원은 해양생물, 식물, 조류 등 다양한 생태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다양한 생물을 관찰하고 배울 수 있는 천국입니다. 학습 기회: 공원에는 지질학, 지리 및 생태학에 대한 지식을 제공하는 전시 및 정보 센터가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이러한 주제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자연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습니다. 여가 활동에 적합: 공원 내에는 등산로, 전망대, 피크닉 장소가 있어 관광객이 하이킹을 즐기고 경치를 즐기며 피크닉을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이곳은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전반적으로 예류지질공원은 방문할 가치가 있는 천연기념물이며, 지질학자,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고 싶은 관광객 등 다양한 관심과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곳입니다.

클룩에서 티켓을 구매하는 것은 매우 편리합니다! 예류에 도착하면 혼자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입구로 바로 가서 휴대폰에 QR코드를 보여주시면 됩니다. 스캔하면 입장할 수 있습니다. 과정은 빠르고 쉬웠으며 공원을 돌아다니며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예류지질공원 방문이 매우 좋았습니다. 사실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지만, 처음 방문했을 때 아주 어렸을 때였기 때문에 여전히 공원과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여행의 가치가 있습니다. Klook에서 구매하는 것은 매우 편리하며 QR 코드만 제시하면 공원에 바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선택의 여지가 없으며, 클룩 앱에서 예류 티켓을 예약하셔야 합니다. 온라인 구매 특전으로 편리함은 물론, 카페 공간에서 상품이나 음식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됩니다.

대만-타이베이 /// 신베이 예류 지질공원 입장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