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도네시아-발리 /// 멜리아 발리 리조트 (가족여행,숙소추천,풀빌라) =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오늘도 놓치면 후회 하실!!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하기 공유합니다.

이번에 저희가 소개해 드릴 호텔은?

아고다 할인코드는

위 링크 따라가시면 자동으로 할인됩니다.

인도네시아-발리 /// 멜리아 발리 리조트 (가족여행,숙소추천,풀빌라)

3년전에 가족과 함께 4일간 지냇는데, 너무 편하고 좋아서 이번 5명의 친구들과함께 또 4일간 즐겁게 지냈다. 누사두아 리조트 단지내 에 있어서 경비 보안 도 잘되어 있어 안전하고 10 분정도 걸어 나가면 발리 콜렉션 이라는 대형 쇼핑단지가 있어서 그곳에 많은 레스토랑 과 슈퍼 , 맛사지 등이 있어서 저녁 먹고 발맛사지 하고 걸어서 호텔로 돌아와 로비 바에서 맥주먹고... 모든게 편리한 리조트 이다. 3년전에 니코발리 리조트에서도 2박했는데.. 거기보다도 훨신 좋은것같다.

우선은 누사두아 비치 일대가 꾸따 비치 시내에 비해 조용하고 아늑하며 도로 정비 및 조경이 잘 되어있어 좋았다. 리셉션이 웅장하고 넓으며 좋은 리조트 답게 리조트다운 규모를 가지고 있으며 리조트가 서로 연결되어 있어 걸어서 산책하기 좋다. 수영장이 아름답고 룸 시설등도 트로피칼 형식으로 아름답게 지었다. 각 레스토랑 시설도 꽤 고급스러우며 리조트 내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있어 해변을 마음껏 즐길수도 어울려 놀수도 있어 좋다.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있어 안심하고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위치도 발리 컬렉션과 가깝고 걸어서 5분이면 간다. 제2의 허니문이나 연인들을 위해 특히 좋을 듯 싶다. 허니문 여행으로 섞어도 꽤 좋을 듯 싶다.

저는 와이프가 임신해서 태교여행으로 갔는디, 숙소도 참 조용하고 수영장도 좋고, 바닷가가 바로앞이고 바닷가에 있는 호텔 비치베드 이용하기 참 좋았음. 호텔 바에서 음식시켜서 바다에서 먹고 수영하고 쉬기 딱좋음. 개인적인 입맛으로 여기 조식은 그냥저냥 먹을만한 맛. 호텔음식도 그냥 먹을만한맛. 발리 컬렉션이랑도 가깝지만 거긴 보고 할게 없음. 택시타면 좋은 음식점이라 스파 마사지샵 가기좋음. 왠만한 식당이나 마사지샵에서 다 픽업옴. 픽업은 프론트 매니저한테 업소명만 말하면 다해줘요. 개인적으로 음식점은 켄닝꾸닝, 마사지는 마리홈스파가 가격대비 질 가격 다좋음.

인도네시아-발리 /// 멜리아 발리 리조트 (가족여행,숙소추천,풀빌라)

오래된 리조트지만 관리가 잘 되어 있어 편하게 지냈습니다. 후기에 종종 샤워기가 불편하다는 후기가 있는데 샤워기가 조금 구리지만,, 그 외는 룸컨디션 아주 관리 잘편에 속합니다. 정원과 해변가가 너무 이쁘고 카약이나 패들보드 스노쿨링 서핑 자전거가 대여가 가능합니다. 다만 식사가 생각보다 맛이 없으면서 비싼편입니다. 조식은 먹을만하고 일식당도 꽤 먹을만 했으나 한국이나 일본 고객이 먹기에는 그냥 그런수준입니다. 그에 비해 가격은 너무… ㅋㅋ 특히 해변 레스토랑은 너무 맛이 없어서 참 아쉬운 곳입니다, 전반적으로 몇일씩 머물게 된다면 음식때문에 영 별로 일꺼라 생각이 들정도 였습니다. 하지만 다시 멜리아를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아주 인상깊고 조용하며 아늑한 리조트였습니다.

1. 아이들이 두명이다 보니 복층으로 구성된 패밀리 룸을 이용하였습니다. 일층에 싱글 2. 2층에 퀸 사이즈보다 더 큰 침대 넘 만족합니다 가족모두 쾌적하게 잘 지내다 왔습니다. 물론 청소 상태 좋고, 쾌적하고,드라이기,다리미까지 모두 불편없이 갖춰져있구요 2. 호텔내에 라군 풀이 있더군요. 호텔 규모가 상당히 크고 서비스도 좋고 아침 조식도 종류별로 잘 구성되어 있고 김치도 있구요 3. 수영장의 깊이가 1m 입니다. 저 같이 수영에 자신이 없는 사람도 너무나 즐겁게 수영에 도전을 하고 요일별 프로그램이 있어요. 도전해보시면 좋고 호텔에 해양 스포츠를 할수 있는 부스가 있어 신청 받더라구요 편리할듯. 4.다람쥐가 베란다에 찾아와 우리 아이들을 즐겁게 해주고.. 5.발리 컬렉션을 걸어 갈수 있어 좋았습니다. 6. 전체 적으로 넘 만족 스러운 호텔이었습니다. 단 한가지 아침에 바닷가에 물이 빠지니 고운 모래 해변이 아니고 돌과 해초가 많아 좀 그랬어요. 대신 물이 빠진 해안가에서 조개도 줍고 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꼭 다시 가고픈 호텔입니다. 참고로 한국인들에게는 잘 알려지지 않은 호텔인듯 거의 서양 사람들과 일본인들이 조금 있더군요.

패밀리 룸을 이용했는데, 생각보다 방이 크진 않았지만 2층 킹 침대가 2명 자는데 불편함없이 컸고, 8박 9일 머무르는 동안 청소도 빠짐없이 깨끗이 해 주었구요. 근처호텔에 비해 오래된 편이었지만 수영장이랑 바닷가 비치 사용하기에 좋았습니다. 호텔들이 비치를 통해 붙어 있어서 다른 호텔 식당도 이용하기 좋았어요. 발리컬렉션이 호텔뒤로 나가면 아주 가까워서 슈퍼이용이나 백화점 이용도 너무 좋았구요..아침 조식도 메뉴가 다양하진 않았지만 샐러드도 아주 싱싱하고 커피도 다양하게 주문하여 마실수 있어 가격대비 아주 훌륭합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레스토랑 가격이 조~금 비싼듯합니다.

인도네시아-발리 /// 멜리아 발리 리조트 (가족여행,숙소추천,풀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