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오행산 & 호이안 일일 투어 (다낭 출발)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안녕하세요!!!

국내, 해외 여행계획 또는 여행중이신분들께

클룩 할인정보 공유해드리러 왔습니다!!

아래 파란 링크 클릭하셔서

각종 할인혜택과 바우처, 꿀팁!!

많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베트남 오행산 & 호이안 일일 투어 (다낭 출발)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투어 가이드 타오는 아침에 도착 시간에 대해 What's App을 보냈고 도중에 여행 일정과 기타 여행 정보를 공유했으며 꼭 가봐야 할 명승지도 방문했습니다. 그날 날씨는 매우 좋았습니다. 그래서 풍경이 아름다웠어요. 같은 차에 탄 다른 일행들은 별로 예민해 보이지 않았는데, 여행이 끝날 무렵 어느 나라 출신의 누구도 투어 가이드에게 팁을 주지 않는 것을 내 눈으로 직접 목격했다.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그것이 문화입니다.이 여행은 너무 저렴하고 투어 가이드는 주로 수입을 보충하기 위해 팁에 의존한다고 믿습니다.대리석산 투어는 놀라웠고 그 안의 동상도 매우 달랐으며 호이 고대 도시는 베트남의 다른 도시와는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우리 투어 가이드는 매우 좋았습니다. 내가 직면한 klook의 문제만이 운전자의 세부 사항에 대해 계속 물어봐야 합니다.

베트남 오행산 & 호이안 일일 투어 (다낭 출발)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이 klook 외에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Hoian과 Marble Mountain을 여행하는 멋진 경험입니다. 투어 가이드 Mr Hoang은 매우 도움이 되고 유익합니다. 최신 정보를 픽업하세요. 추천.첫 번째 정류장은 우싱산(Wuxing Mountain)으로, 매우 가파른 계단을 올라야 하기 때문에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 목적지는 회안고성(Hui'an Ancient Town)으로, 먼저 저녁을 먹고 자유시간을 갖습니다. 강에는 수영을 위한 개인 및 정부 소유 보트가 있습니다. 곳곳에 등불 장식이 있어 밤에 사진을 찍는 것도 아름답습니다.훌륭한 서비스....그리고 하루 투어로 모든 것을 커버하는 완벽한 일정 투어 가이드는 매우 지식이 풍부합니다..

#클룩 #klook할인받기 #여행할인 #호텔할인 #리조트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