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양제일풍경채 입주가전 추천 : LG가전 할인코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산 하양에 위치한 아파트 입주소식에 대해 전달드릴려고합니다.

하양제일풍경채 어바니티 (총614세대)

하양제일풍경채는 총 614세대로 구성된 대규모 주거 단지로, 2월 사전 점검을 거쳐 4월부터 입주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공식 입주박람회는 3월초 이미 진행 완료되었지만, 이번 포스팅에서는 박람회때 참석하지 못한 입주민들을 위해 준비해보았습니다.

하이마트 하양점 가장 가까운 매장에서 입주민 초청전을 진행합니다.

하이마트 하양점은 이번 아파트에서 가장 거리상 근접해있습니다. 한 자리에 오래 있었던터라 노후화된 부분이 있어, 이번 4월에 새롭게 리모델링을 하여 재오픈을 하게 되었습니다. 공사비 약 1억이상 투자하여 대대적으로 리뉴얼을 끝마치고 롯데하이마트 하양점은 오는 4월 5일 오픈을 할 예정입니다.

경상북도 경산시 하양읍 하양역길 7 롯데하이마트하양점

리뉴얼 오픈행사때 하양제일풍경채 입주민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소식을 전달드리겠습니다. 이번 오픈행사 기간을 통해 새로운 보금자리를 더욱 편안하고 아름답게 꾸밀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거에요 :)

하양풍경채어바니티 입주민초청전이 하양하이마트에서 개최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지역 커뮤니티와 예비 입주민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오픈이후 4일간에 할인율이 가장 높기 때문에 아직까지 가전구매를 망설이고 계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꼭! 이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픈행사는 4월 5일부터 4월 8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방문객들은 하양점에서 제공하는 가전제품 공동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하이마트는 오픈점이 가장 추가할인율이 높다는 사실로 이미 많은 사전문의건들이 들어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새롭게 리뉴얼한 매장에서는 삼성, LG 등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삼성 비스포크, 엘지 오브제 등 최신 가전제품들을 선보이며, 특정 세트를 구매시에는 최대 50%에 가까운 특별 할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을 통해 각 가정에 맞는 최적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입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고, 할인율이 대박인 세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LG 세탁건조기(워시콤보) + 스타일러 신제품 SET

최근에 인터넷을 핫하게 달군 LG세탁건조기와 24년형 스타일러 신제품을 구매하면 얼마를 예상하시나요?

엘지 워시콤보로 불리는 해당 제품은 출시한지 한달도 안된 따끈따끈한 제품입니다. 현재 인터넷에서는 단품으로만 구매해도 아무리 싸도 400만원에 가까운 금액을 지불해야 하는데요.

이번 롯데하이마트 하양점에서만 단독으로 단품가격에

세탁건조기 아래 둘 수 있는 미니워시(애벌빨래용 소형세탁기입니다.)와 스타일러 5벌형 24년형 신제품까지 모두 구매 가능합니다.

정상적으로 구매하게 되면 총 700만원에 육박하지만, 내가 입주민이라는 이유 하나로 행사기간동안 이 모든것을 400만원 후반대에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실제로 소문을 이미 듣고 많은 고객님들께서 해당 세트를 구매하기 위해 매장으로 문의가 들어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3월28일기준 해당 엘지세트는 총 5세트가 판매 완료되었고, 앞으로 추가 5세트가 더 판매되면 비용이 소진되어 행사가 종료됩니다.

모든분들을 위해 준비하고 싶었지만, 가격을 좋게 만들기 위해 에누리를 과감하게 태운 상황이라 한정수량인점 양해부탁드릴게요 ㅎㅎ

위 엘지세트를 구매/문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010-2037-6880 으로 문자 한통 남겨주세요. 현재 응대중인 팀이 많아 전화는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ㅠ_ㅠ

입주하시는 아파트를 알려주시고, 블로그 보고 연락주셨다고 해주시면 위 가격으로 구매방법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D

구매하실 LG워시콤보와 미니워시, 그리고 스타일러에 대해 처음이신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LG세탁기와 건조기를 하나로 합쳐진 이번 일체형 제품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공간 효율성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세탁 후 세탁물을 꺼내지 않고 건조까지 원스톱 가능한 가전이면서도 세탁실 높이가 맞지않아 설치에 어려움을 겪었던 부분을 해소해줍니다. 아래에는 간단한 세탁물을 따로 돌릴 수 있는 미니워시도 제공이 됩니다. 세탁기는 25KG,건조기는 15KG사이즈 입니다. 아래 작은 세탁기는 4KG용입니다.

스타일러의 경우 최대 5벌의 상의와 바지 1벌이 케어 가능하며, 신제품에는 고압스팀기능이 탑재되어 실제 스팀다리미가 안에 내장되어있다는 점이 기존 스타일러와 가장 차별화된 점입니다.

이번 입주민 초청전을 준비한 하이마트 하양점은 단순한 쇼핑의 장이 아닌, 새로운 이웃과의 만남의 장소로 자리매김하고 싶습니다. 하양역 바로 건너편에 위치해 있고 2층 초대형 주차장도 있어 접근성에 용이합니다. 이곳에서 서로를 알아가고, 앞으로의 커뮤니티 생활에 대한 기대감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떻게 하면 구매할 수 있나요!?

010-2037-6팔팔공 으로 문자문의 주세요 :D

경상북도 경산시 하양읍 하양역길 7 롯데하이마트하양점

또는 하양점으로 바로 전화문의 주셔도 응대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하양하이마트 #하이마트하양점 #하이마트오픈점 #하양제일풍경채 #경산하이마트 #대구입주가전 #경산입주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