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 메콩강 일일 투어 (호치민 출발)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안녕하세요!!!

국내, 해외 여행계획 또는 여행중이신분들께

클룩 할인정보 공유해드리러 왔습니다!!

아래 파란 링크 클릭하셔서

각종 할인혜택과 바우처, 꿀팁!!

많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베트남 호치민 메콩강 일일 투어 (호치민 출발)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여행은 돈의 가치였습니다. 이것은 klook 플랫폼에서 투어를 예약하는 첫 번째 경험이었습니다. 여행은 굉장했습니다. 가이드 Sam이 잘 계획하고 잘 관리했습니다. Alison은 적시에 업데이트를 제공하여 투어를 번거롭지 않게 만들었습니다. 이번 여행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좋았습니다. 인도 호치민시에 대한 사랑 ❤️ 여행의 일부 모습을 공유합니다.투어는 정말 놀랍습니다! 많은 활동과 많은 감정! 구성 요소가 잘 선택되었습니다. 피곤하지 않고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시도합니다. 추천으로는 메콩강 삼각주 주민들의 역사, 문화, 관습, 일상생활에 대한 가이드의 이야기로 프로그램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몰입을 위해서는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우리는 가이드와 함께 운이 좋지 않았고 다른 사람들도 그랬을 것입니다.

베트남 호치민 메콩강 일일 투어 (호치민 출발)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사이공에 있는 경우 위치를 방문해야 합니다. 코코넛 나무 사이의 운하에서 노를 젓는 보트와 같은 수중 활동은 색다른 경험입니다. 점심에는 현지 과일과 현지 별미를 많이 먹었습니다. 코코넛 캔디 공장을 방문하여 많은 캔디와 허니 레몬티를 맛보았습니다.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은 꼭 이곳을 좋아할 것입니다.아주 좋은 경험. 호텔에서의 픽업은 정시에 이루어졌으며 여행 일정은 매우 잘 구성되었습니다. 우리 가이드 Phil은 매우 친절했고 투어에 대한 매우 좋은 정보를 제공했으며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확실히 추천합니다.

#클룩 #klook할인받기 #여행할인 #호텔할인 #리조트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