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잉버스 이용법 넷플릭스 할인코드 안내

넷플릭스 할인 이용법

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IT 블로거 KongE입니다. 최근 스트리밍 서비스의 이용은 거의 필수라고 해도 될만큼 흔해졌으며, 많은 사람들이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디즈니 플러스와 같은 다양한 OTT 플랫폼을 구독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우리의 일상에서 큰 즐거움을 제공해주지만, 매 월 발생하는 구독료를 생각하면 절대 적지 않은 비용이 빠져나가고 있을겁니다. 특히 여러 플랫폼을 동시에 이용할 경우, 그 비용은 더욱 늘어나게 되죠.

하지만 언제나 그렇듯,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도 당연히 존재합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고잉버스(GoingBus)를 활용한 스트리밍 쉐어입니다. 이 곳을 통해 멤버십 가입을 진행하면 프리미엄 계정 하나를 여러 사람들과 공유하게 되고, 원래 금액보다 최대 70% 정도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고잉버스에서 제공하는 주요 플랫폼의 이용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플랫폼

GoingBus

할인가

기존

정상가

넷플릭스

약 3,700원

17,000원

유튜브

프리미엄

약 4,000원

14,900원

디즈니+

약 2,600원

13,900원

챗GPT

약 8,800원

29,000원

*환율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음

(할인코드 적용, 12개월 비용을 한 달로 나눈 금액)

이용 방법 및 할인코드 안내

Shared premium subscriptions with lower price.

bit.ly

01. 그럼 이용 방법에 대해 설명해보겠습니다. 먼저 위 [배너]를 클릭하여 고잉버스 웹사이트에 접속해줍니다. 우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을 누르면 구글 연동으로 간편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02. 로그인 완료 후 메인 화면에서 구독하고 싶은 플랫폼을 선택해주면 되는데, 본 포스팅에서는 넷플릭스를 이용해보겠습니다. 해당 항목의 [지금 구입하기]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10% 할인코드 : vovo

03. 이제 구독 기간 선택 및 할인코드를 입력할 차례입니다. Netflix의 경우 1개월 부터 12개월까지 총 4 종류의 기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장기 구독 시에는 할인폭이 더욱 커집니다.

04. 그리고 프로모션 코드 창에 vovo를 입력해주면, 10% 할인이 추가 적용됩니다. 12개월 기준 37.77달러였던 비용이 33.99달러로 낮아지니까 왠만하면 이 혜택을 꼭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할인코드는 최초 결제시 단 한번만 사용할 수 있는 점 참고하세요.

05. 이제 결제를 진행하면 되는데, 다양한 결제 플랫폼이 지원되고 있어서 이 부분에서 막힌다거나 하는 일은 없을겁니다. 신용카드는 물론 카카오, 애플, 삼성 페이 등 국내 사용자에게 익숙한 간편 결제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으니 편한 걸 선택해주세요.

06. 결제 완료 후, 고잉버스 사이트의 [구독] 페이지로 들어오면 자신이 구독한 서비스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곳에 기입된 사용자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OTT 플랫폼의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07. 넷플릭스 앱 실행 후 본인이 사용할 프로필을 하나 생성해줍니다. 나머지 4개는 함께 쉐어하는 인원들이 사용하는 것이니 앞으로 본인의 프로필로만 접속하시면 됩니다.

08. 본인의 프로필은 잠금 설정 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적용 방법은 아래 동영상을 확인해보세요.

모든 과정이 정상적으로 마무리되었다면, 이제부터 Netflix의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겁니다. 이 밖에도 유튜브 프리미엄, 디즈니 플러스, 스포티파이, 챗GPT도 비슷한 방법으로 이용 가능하니 필요하다면 한 번씩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스트리밍 서비스의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GoingBus 이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 동안 OTT 플랫폼의 비용이 부담스러웠다면, 저처럼 고잉버스를 활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