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웨딩밴드 결혼반지 백작바이피렌체 김민선 실장님 후기, 지인할인코드

안녕하세요, 차근차근 결혼 준비를 해 나가고 있는 이지입니다. 오늘은 결준 중에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웨딩링, 결혼반지를 완료한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지인할인이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 바로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 드릴게요!! 제 소개로 가신 분들은 좋은 혜택 적용해주시기로 약속해 주셨고 계약완료 시 제가 따로 기프티콘 챙겨드려요.

당연히 다른 분들처럼 여러 곳 투어를 하려했지만 창원 백작바이피렌체 에서 상담받고 바로 계약한 케이스라 더 도움이 되실 거라고 생각해요.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16번길 9 서우메디컬빙딩 5층 501호

아래처럼 방문 예약을 했고, 이후 전화가 와서 예식일 및 웨딩촬영일 그리고 알게된 경로 등을 확인하고 예약 확정을 잡았어요.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14-2 서우메디컬빙딩 5층 501호

    [jd
  • 백작바이피렌체 창원점
  • 백작바이피렌체 창원점
  • 건물에 주차하고 올라가니 깔끔한 입구가 보였는데 예물샵 첫 방문이라 입구만 봐도 뭔가 긴장되었어요.

    다행히 매니저님이 워낙 친절하게 맞아주시며 간단한 다과를 내어주셔서 상담지를 적으며 천천히 먹었어요. 마카롱 맛집이라고 소문났던데 진짜 맛있었음.. 상담받으면서 3개나 먹었어요 하하

    앞 상담이 길어져서 매장을 찬찬히 둘러보며 저희 취향에 맞는 걸 찾아보았어요. 반지는 보는 거랑 껴보는 거랑 확실히 다르다 고 하던데 왜 그런지 알겠더라구요.

    실장님께 상담을 받게 되었는데 사실 기본적인 다이아등급은 알아보고 갔지만 예물샵이나 금은방, 백화점의 근본적인 차이나 품질, 유통같은 건 알기가 힘들잖아요.

    그런데 김민선 실장님은 솔직하게 그런 부분을 알려주시고, 열정적으로 설명해주셔서 모르던 부분도 많이 알게되었어요. 결혼반지는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실질적인 가치가 있어야 하는데 다이아, 금 함량에서 손해보지 않는 계약을 할 수 있도록 해 주신 점이 가장 컸어요.

    아직 투어 전이라면 백작을 제일 처음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다이아강의를 해주시는데 다른 예물샵에서는 얘기하지 않는 부분들이 많아서 백작 방문 후 다른 곳 가보시면 체크해야 할 부분이 확실히 보이기 때문이에요.

    손 모양까지 보시고 붓기를 판단한 뒤에 리사이징 모델의 필요유무까지 진단해주시는데 혼자라면 이런 부분까지는 생각하지 못했을 것 같더라고요. 아무래도 평생 낄 반지니까

    모든 부분을 고려해 봐야겠죠.

    자체제작공방과 우수한 퀄리티, 그리고 상세한 상담(방문부터 계약 완료까지 3시간 걸린) 끝에 첫 방문만에 결혼반지를 졸업했답니다!

    사실 생각한 예산은 정해놓았는데 2부 다이아에 18k로 반지를 맞추다보니 예산은 초과하게 되었어요. 돈에 진심인 저지만 앞으로 평생 낄 반지니만큼, 당장 돈을 아끼는 것보다 제일 마음에 드는 걸 50년동안 끼는 게 더 맞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마침 이날 박람회 중이어서 박람회 혜택을 적용해주셔서 여러 사은품과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었어요. 지인 소개로 갈 경우 단순 예약 방문보다 훨씬 더 이득이니 꼭 댓글 남겨주세요! 결혼 준비 중 드는 돈 최대한 아껴야죠!!

    창원사랑상품권으로 결제가 가능해서 잔금일까지 최대한 모아보기로 했어요. 누비전 지류, 모바일 관계없이 가능이라 가족에 친구 찬스까지 총 동원할 예정이에요.

    저희가 최종으로 고른 반지는 임페리얼로 저는 2부 다이아에 가드링까지, 남자친구는 대체석으로 들어가는 반지에요. 사실 상담 막바지에 너무 체력이 떨어지고 허리도 아팠는데 포스팅하려고 사진을 보니 어서 받고 싶은 생각만 들어요.

    백작은 공장식, OEM이 아닌 자체공방이기 때문에 제작완료까지 2달 이상이 걸릴 것으로 계약 설명들었어요. 웨딩촬영날 끼고 가려고 해요.

    이상으로 #백작바이피렌체 #창원백작 에서 #김민선실장님 께 결혼반지 계약한 후기 마칠게요:)

    #창원백작바이피렌체 #창원예물 #창원결혼반지 #진주결혼반지 #창원결혼준비 #진주결혼준비 #창원결혼 #진주결혼 #임페리얼 #백작임페리얼 #창원예물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