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국-파타야 /// 맥스 무에타이 경기 티켓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태국-파타야 /// 맥스 무에타이 경기 티켓

​​

놀라운 생산. 나는 꽤 조용한 주중 쇼에 참석했지만 싸움은 확실히 좋은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매우 빠르고 쉽게 티켓을 얻을 수 있었고 논쟁의 여지가 있는 최고의 좌석이 배정되었습니다. 가까운 거리에서 보면 분위기가 매우 강렬하며 처음에는 무에타이의 발전과 역사가 상영되고 종료 후에는 100 바트의 비용으로 우승자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경기! 진지하게, 위치는 쉽게 찾을 수 있거나 간단히 자전거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별거 아니야! 아 꼭 밥 먼저 드시고 VIP 자리는 잡지 마세요. 경기를 제대로 관람하고 싶다면 더 높은 자리에 앉으세요. 매우 흥미진진한 무에타이 경기이며, TV에서도 중계됩니다. 현장에서 시청하면 분위기가 매우 좋습니다. 하루에 7경기 정도 시청할 수 있으며,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됩니다. 가치가 있습니다. 체험하러 현장에 가는데, 아이가 있는 경우에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 일부 플레이어는 피를 흘리고 나쁜 인상을 받을까 봐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일요일 밤에, 단체의 관광 분도 보이고 있었습니다만, 공석은 많이 있었습니다. 50분 전에 도착했습니다만, 전부터 3열 정도의 좋은 자리에 앉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3경기에서 1시간 정도로 종료했습니다. 조금 무에타이를 보고 싶었을 뿐이므로, 딱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Klook에서는 2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만, 아이도 보고 싶다고 하기 때문에, 또 1석 티켓 카운터에서 구입했습니다만, 제대로 늘어놓은 자리에서 취해 주었습니다. 그날 밤 홍콩 여자 참가자를 방금 만났습니다. 3개의 게임은 흥미진진했고 분위기는 강렬했습니다. 게임이 끝나면 참가자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100바트를 지불해야 합니다. 오직 받는 기념품 가게가 있습니다. 현금. 상점의 품목은 합리적으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복싱 경기는 흥미로웠고 관중 대부분이 중국인이었고, 그날 밤 중국 대 태국 경기가 있었고 관중들은 모두 중국 팀에 열광했습니다. 분위기가 좋아요 금요일 저녁 7시부터 시작하니 30분 일찍 도착해서 티켓을 받는 게 좋아요.

태국-파타야 /// 맥스 무에타이 경기 티켓

무에타이는 한 번도 본 적이 없고 정말 새롭네요.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90% 꽉 차있고 매우 활기가 넘쳤습니다. 규칙이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경기를 라이브로 보는 것은 흥미롭고 꽤 즐거웠습니다.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두 번째 줄에 앉는 것은 매우 긍정적입니다! 많은 본토 그룹이 높은 위치에 앉아 있고 가장 놀라운 것은 홍콩 사람이 경기장 밖에 있다는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세 게임은 상대적으로 짧아서 볼 시계가 아닙니다. 꿈이 이루어지다! 우리는 전투에 가봤습니다. 매우 멋집니다. 가능하면 다시 갈 것입니다. 나는 모두에게 조언합니다. 장소는 완벽했습니다 생각보다 좋아보이네요 너무 일찍 자리를 고를 수 있어요 왼쪽 첫줄은 테이블과 가까운 쪽을 선택하시면 되지만 테이블보다는 짧을거에요. 두 번째 줄에 앉으십시오. 복싱 경기장에는 살에 펀치를 날리는 여러 등급의 시합이 있고, 한 번의 시합은 출혈이 있는 시합이 있습니다.

무에타이를 처음 봐서 괜찮은 경험이었습니다. 행사장도 많이 추웠고, 대부분 중국 관광객들이었는데, 두 번 다시 하고 싶지는 않을 것 같아요:) 한 번이면 충분해요 처음 봤을 땐 괜찮았는데 중국인 관광객이 너무 많아서 통제가 안 됐어요. 더 좋은 곳은 가이드들이 다 빼앗아 갔나봐요. 주변 상품이 좀 비싸더라고요. 참가자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가격은 100바트인데 나쁘지 않았어요. 파타야에 있는 무에타이 경기장. 방콕보다 프로그램이 더 재밌는것 같음. 싸움도 더 격렬하고 중간에 쇼 형식의 이젠트도 있음. VIP석에선 경기를 마친 선수들과 손인사를 할 수 있음. 요샌 중국 관광객 중심으로 중국인 무에타이 선수 경기를 마지막 하이라이트로 편성함. 모든 객석이 짜요를 외칠 때 태국 선수 응원함 환상적이다!! 전투기는 전투에서 심각했습니다. 그들 중 한 명은 무릎이 아주 심하게 나았습니다. 들어갈 때 줄이 정리되어 있었어요. 프로페셔널한 곳이었어요!!

공연은 꽤 흥미진진한데, 공연장 도착 후 외국인(아시아인 제외)과 태국 현지인들이 먼저 입장할 수 있으며, 다른 단체 손님, 특히 본토인들은 밖에서 기다려 번호판을 받은 후 진행하도록 요청합니다. 일찍 도착하셔서 번호판 등록 후 좋은 자리에 앉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태국-파타야 /// 맥스 무에타이 경기 티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