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디오라 럭스 스쿰빗 스파 & 마사지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안녕하세요!!!

국내, 해외 여행계획 또는 여행중이신분들께

클룩 할인정보 공유해드리러 왔습니다!!

아래 파란 링크 클릭하셔서

각종 할인혜택과 바우처, 꿀팁!!

많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방콕 디오라 럭스 스쿰빗 스파 & 마사지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그것은 내 모든 기대를 뛰어 넘었습니다! 외관과 내부 모두 세련되게 꾸며져 있으며, 차분한 색상과 은은한 조명이 멋진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숙련된 테라피스트들이 우리의 요구에 맞춰 편안한 마사지를 제공했습니다. 세부 사항과 청결에 대한 관심은 탁월했습니다. DIORA는 활력을 되찾는 경험을 위한 훌륭한 장소입니다. 추천!매우 꼼꼼한 배려가 매우 마음에 듭니다. 이번에 여러 가지 에센셜 오일 마사지를 시도했는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타이 마사지와 에센셜 오일 마사지를 결합한 이 기술입니다. 각각의 통증 부위를 완벽하게 터치하여 치료를 강화합니다. 다음에는 이것만 예약하겠습니다.우리는 정말 좋은 경험을 했습니다. 우리는 바디 스크럽과 전신 마사지로 90분 동안 특급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방콕 디오라 럭스 스쿰빗 스파 & 마사지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나는 그들이 우리가 집중한다고 지적한 영역에 더 집중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하지만 아마도 그런 종류의 기대에 비해 급행 90분은 너무 짧을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전체 경험을 좋아했습니다! 마사지가 끝나면 좋은 차.높은 가성비, 일류 환경, 매우 편안합니다. 1시간 스크럽과 2시간 에센셜 오일 마사지. 매우 즐겁습니다. 다른 아로마테라피 에센셜 오일 아이 마스크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시 올게요.지하철역에서 5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공간과 장식이 매우 새롭고, 환경이 깨끗하고 정리되어 있으며, 서비스가 매우 좋고, 서비스 직원 모두의 영어 수준도 좋습니다.

#클룩 #klook할인받기 #여행할인 #호텔할인 #리조트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