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로우 가방 15% 할인코드 사바나 savannahs 파크 토트백 라지, 앤지백 Angy

스웨덴 편집샵에 더로우 가방들이 업뎃되었어요. 요즘 정말 인기 쵝오인 브랜드입니다. 뭘 사든지 취향에 맞는 것으로 겟해두신다면, 나중에 잘 샀다 싶으실 거에요. 가격이 점점 오르고 있거든요.

사바나는 한국 직배송으로 관부가세가 이미 더해져 있습니다. 즉, 추가로 낼 비용이 없어요. 첫 구매 15% 할인코드가 있는데, 일부 제품들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니백으로 찾고 계시다면 더로우 앤지백, 이거 실제 구매하신 이웃님들 계신가요? 그렇담 어떤지 제게 좀 알려주세요. 코스 카바텔리는 2% 부족하게 느껴지고...더로우로 하자니 너무 비싸고 ㅋㅋㅋ 지금 안사면 나중에 더 비싸질 것 같고 뭐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사바나에서 15% 할인코드가 됩니다.

HELLO15

디테일이 너무 예뻐서 저도 겟하고픈 아이. 15% 할인코드를 적용해서 353달러가 할인되었어요.

아쉽게도 마고백이랑 파크 토트백 라지엔 안되더라구요.

다크 브라운 겁나 고급진 것...큰 맘 먹고 데려올 만큼 멋스러워요.

이 컬러는 15%가 됩니다. 더 로우 파크백 미듐이 예쁘냐 라지가 예쁘냐 하시는데, 미듐이 예쁘다가도 또 라지 핏을 보면 라지가 예쁘기도 해요.

블랙 색상은 아쉽게도 15퍼를 막아두었어요.

딱 이런 핏으로 들어주고 싶어요. 그래서 라지가 끌린다는...

더로우 가방은 들어오는대로 인기템들이 순삭되는 중이니 찾으셨던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스웨덴 편집샵 사바나에서 마놀로블라닉을 직구할 수 있습니다. 직구방법까지 함께 올려드리니 이번 기회에...

blog.korea50off.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