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프린스 파크 타워 도쿄 (돈카츠,지하철,조식뷔페)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아고다 할인코드 소식 전해 드려요

이번에 알려드리는 숙소는??

위의 링크를 타고 가시면 자동으로 할인 적용 되요 너무 쉽고 간편하죠?

꼭 혜택 챙겨 가세요^^

더 프린스 파크 타워 도쿄 (돈카츠,지하철,조식뷔페)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하네다 공항에서 접근성이 좋고 주변에 지하철역도 가까우며 다양한 노선이 있어서 이동하기에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호텔 바로 앞에 공원이 있어 산책하기도 좋고 조용해서 휴식을 취하기에 아주 좋았어요. 무엇보다 야경이 정말 멋진 호텔이었습니다.

라운지 이용은 해피아워를 포함해 거의 24시간 동안 간단한 음식이 제공되어 바쁜 일정 중에도 식사를 거르지 않고 즐길 수 있었습니다. 조식은 여러 곳의 레스토랑에서 제공되지만 특히 윗층에서의 조식을 추천합니다. 오믈렛과 생 오렌지 주스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클럽 층에는 엘리베이터가 2~3대가 따로 운행되어 고층까지의 이동에 전혀 대기 시간이 없었습니다.

근처의 콘라드 호텔과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가성비와 야경 모두 만족스러워 이 호텔을 선택했고 전혀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라운지 냉장고에 있는 과일 음료수는 꼭 드셔보세요. 한국에서는 구하기 힘든 맛입니다.

더 프린스 파크 타워 도쿄 (돈카츠,지하철,조식뷔페)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방 안에서 바라본 도쿄 타워는 정말 장관이었고, 가성비도 좋았습니다. 외부 모습과 야경도 너무 멋져서 감탄이 절로 나왔습니다. 택시에서 내렸을 때부터 VIP처럼 대해주셔서 놀랐고, 호텔의 멋짐과 직원들의 친절함, 그리고 제공된 모든 편의에 크게 만족했습니다.

방까지 짐을 들어주시고, 화장실과 욕실이 분리되어 있어 깨끗하며, 엘리베이터도 빠릅니다. 음식은 흠잡을 데 없이 맛있었고, 힐링하고 행복한 기억으로 남았습니다. 이 호텔을 완전 추천하며, 도쿄 여행 오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숙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