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게이밍 미니PC Chatreey AN3 AMD R7 7840HS 프로모션코드 4월

게이밍 미니PC Chatreey AN3 AMD R7 7840HS

Chatreey AN3 AMD R7 7840HS는 게이밍 및 다목적 컴퓨팅에 적합한 미니 PC로, 여러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AMD 라데온7 7840HS 프로세서: 고성능 AMD 라데온7 7840HS 프로세서를 장착하여 뛰어난 게임 및 멀티미디어 성능을 제공합니다.

2. 트리플 디스플레이 4K 출력: HDMI와 TYPE-C를 통해 3개의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며, 고해상도 4K 출력을 통해 시각적인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3. 2x 기가비트 이더넷: 더 빠른 네트워크 속도와 더 많은 보안을 제공하는 2개의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가 있어 소프트 라우팅 등 다양한 용도에 적합합니다.

4. USB 4.0: USB 4.0을 통해 최신의 USB 기술을 활용하며, 전원 입력과 디스플레이 출력을 지원하고 최대 속도 40GB/s로 빠른 데이터 전송을 가능하게 합니다.

5. 듀얼 팬 냉각: 효율적인 냉각 팬이 장착되어 있어 시스템을 시원하게 유지하고 과열을 방지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심쿵 할인찬스

알리익스프레스 심쿵 할인찬스를 통해 저렴한 쇼핑이 가능합니다. 최개 70% 할인과 함께 할인쿠폰을 통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꽁돈대첩

알리익스프레스 꽁돈대첩을 이용하면 원하는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7일 무료 배송까지 가능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직구방법

알리익스프레스 직구를 하고 싶지만 구매방법을 몰라 고민인 분들이 있습니다. 아래 포스팅에 정리가 잘 되어 있으니, 천천히 따라가보세요. 처음이 어렵지 두번째부터는 아주 쉽습니다.

해외직구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구하기 어렵거나 가격이 비싼 제품을 직구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해외 직구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트가 있습니다. 대표적인게 미국의 아마존인데, 개인적으로 더..

chiwater.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