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4월 5월 할인코드 베트남, 필리핀, 태국, 말레이시아, 한국 지역 호텔 할인

아고다에서 4월 5월 할인코드를 통해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남아 인기지역인 베트남, 필리핀, 태국, 말레이시아와 한국 지역 숙소를 예약할 경우 할인코드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동남아 인기지역 7% 할인 → AGODANEW7

◆ 한국지역 5% 할인 → LPAGDKR10

베트남 여행치 추천

베트남은 아름다운 자연 풍경, 풍부한 역사와 문화, 맛있는 음식 등으로 유명한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여행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명소와 활동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몇 가지 베트남의 인기 여행지가 포함됩니다:

1. 하롱 베이: 하롱 베이는 그림 같은 섬과 동굴이 유명한 아름다운 해안 지역입니다. 보트 여행을 통해 황홀한 경치를 감상하고 해안의 동굴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2. 호이안: 호이안은 그 유서 깊은 역사적인 도시와 아름다운 해변이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호이안의 오래된 건물과 거리, 그리고 훌륭한 음식과 공예품 시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3. 호치민시: 베트남의 경제 중심지인 호치민시는 현대적인 도시 생활과 역사적인 관광 명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전쟁 박물관과 베트남 전쟁 시대의 유적을 방문하는 것도 인상적인 경험일 것입니다.

4. 달랏: 달랏은 그린 벨트로 유명한 곳으로, 아름다운 풍경과 고산지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산책로와 멋진 호텔이 인기 있습니다.

5. 나트랑: 나트랑은 그 아름다운 해변과 푸른 바다로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수영, 다이빙, 서핑 등의 수상 스포츠를 즐기거나 해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 동남아 인기지역 7% 할인 → AGODANEW7

◆ 한국지역 5% 할인 → LPAGDKR10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