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 구찌 터널 반나절 투어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안녕하세요!!!

국내, 해외 여행계획 또는 여행중이신분들께

클룩 할인정보 공유해드리러 왔습니다!!

아래 파란 링크 클릭하셔서

각종 할인혜택과 바우처, 꿀팁!!

많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베트남 호치민 구찌 터널 반나절 투어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놀라운 여행! 우리 가이드 Duy는 매우 유익했습니다. 오전 8시에 호텔에서 픽업되어 오후 3시에 들렀으며 투어 중에 1인당 물 3병을 얻었습니다. 호치민을 방문할 때 이 투어에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버스가 도시를 떠날 때 1구역의 여러 지점에서 승객을 태우는 방식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가이드인 하이(Hai)씨가 베트남 전쟁에 관한 이야기를 자세히 들려주면서 대화를 나눕니다. 동료 여행자들의 질문에 잘 답변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행 내내 재미있는 일화가 있었습니다. 전혀 지루하지 않은 곳이 없습니다. 터널링 가이드는 참가자가 이를 처리할 수 있는지 평가하기 위한 난이도를 제안합니다. 안 들어가시면 다른 길로 가시면 됩니다. 전체 콘텐츠도 계속 들어보세요 왕복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이다.

베트남 호치민 구찌 터널 반나절 투어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구찌터널 도착 전 전쟁으로 인해 장애를 입은 사람들을 위한 수공예 공장이 있습니다. 약간의 음식과 음료가 있습니다. 점심시간은 없습니다. 여행이 끝났을 때, 차는 거의 오후 2시, 거의 3시쯤 우리를 도시로 데려갔습니다. 간단한 음식을 챙겨가는 것이 좋습니다.우리 가이드 Minh/Mark는 훌륭했습니다. 일정은 간단하고 잘 계획되어 있지만, 모두가 사진을 찍거나 터널을 탐색할 시간이 부족하여 실제 터널을 방문하는 시간이 너무 짧거나 급하게 느껴졌습니다.

#클룩 #klook할인받기 #여행할인 #호텔할인 #리조트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