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리핀-보홀 /// 보홀 팡라오 아일랜드 호핑 & 돌고래 와칭 투어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필리핀-보홀 /// 보홀 팡라오 아일랜드 호핑 & 돌고래 와칭 투어

우리는 정시에 호텔에서 픽업을 받았고 운 좋게도 우리 숙소는 선착장에서 불과 10분 거리에 있어서 긴 여정이 아니었습니다. 캡틴 앨런은 매우 친절했고 돌고래와 돌고래가 머무는 곳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을 많이 알려 주었습니다. 발리카삭 섬은 확실히 여행의 하이라이트였습니다! 우리는 거북이와 많은 물고기를 보았고 바다는 매우 깨끗했습니다! 우리는 고 프로 렌탈(1200)과 신발(150)에 대해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했으므로 추가 비용을 지출하고 싶지 않다면 직접 가져오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스노클링 지역에 가기 위해 더 작은 패들 보트를 타야 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돌고래 관찰과 스노클링을 먼저 시작했기 때문에 이 투어를 적극 추천합니다! 오전 10시쯤 출발하니 이미 많은 관광객들이 와 있었다. 슬프게도 만조였기 때문에 버진 아일랜드의 모래톱 때문에 우리는 사진을 찍기 위해 잠시 멈추었습니다!

숨막히는 섬들과 함께하는 기억에 남는 경험. 스노클링 외에 발라카삭 섬과 그 사람들을 탐험하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사람들은 매우 친절하고 친절합니다. 직원들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보트 모터 소리가 크기 때문에 큰 소음에 민감한 분들은 귀마개를 지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말 놀라운 아침! 우리는 45분 동안 돌고래를 찾았고 그 다음 로드가 나타났습니다! 우리는 그 다음 섬에 갔고, 우리가 거북이와 많은 물고기를 보았던 놀랄 만한 약간의 스노커링을 했다! 음식도 선택할 수 있었지만, 우리는 그것이 무엇인지에 비해 너무 비싸다고 생각했고 오전 8-8시 30분에 불과해서 배가 고프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정류장은 모래톱이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였고 우리가 돌아오는 시간은 오전 10시 30분이었습니다.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이른 시간이었지만, 우리가 하고 싶었던 모든 것을 해냈습니다! 더 많은 사진을 찍거나 첫 번째 정류장에서 식사를 하면 시간이 더 오래 걸린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결국 우리는 돌고래를 보러 갔고 우리는 그들을 보게 되어서 매우 기뻤습니다!

필리핀-보홀 /// 보홀 팡라오 아일랜드 호핑 & 돌고래 와칭 투어

특히 우리 아이들이 조금 아프고 돌고래 관찰 경험을 위해 깨어날 수 없기 때문에 투어 운영자가 막판 숙박을 제공했기 때문에 경험은 동등 이상이었습니다. 운영자에게 알리자 그들은 우리가 하루 중 나중에 나머지 여행을 조금도 놓치지 않고 시작할 수 있도록 이해하고 허용했습니다. 보트 운전사 KIN 씨도 매우 겸손한 분이셨고 발리카삭 섬과 버진 아일랜드 여행 동안 우리를 많이 챙겨주셨습니다. 우리는 또한 Balicassag에서 거북이 관찰과 물고기 먹이주기를 매우 즐겼습니다. 전반적으로 가격 대비 가치가 있는 경험입니다. 섬의 음식은 약간 비쌌지만, 전체 경험 이후 말 그대로 불평할 수 있는 수준은 아니었습니다.

강력히 추천합니다. 원활하고 정시에 픽업되는 경험을 해보세요. 이렇게 많은 돌고래를 만난 것은 행운이었고, 뱃사공은 돌고래를 즉시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발리카삭 섬에서 스노클링은 필수입니다. 섬에는 고프로 대여가 있습니다. 대여를 권장합니다. 보트맨이 사진을 찍어 경험을 포착하는 데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또한 수영을 하지 않는 사람이나 다이버에게도 매우 이상적이므로 보트맨이 더 많은 경험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버진 아일랜드는 괜찮습니다. 그것 없이도 발리카삭에서의 돌고래 관찰과 스노클링은 이미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있는 경험이 되었습니다.

정시에 도착했습니다. 돌고래 관찰에 완벽한 시간입니다(오전 6~7시). 나는 스노클링 초보자이기 때문에 항상 입으로 숨쉬는 것을 잊고 대신 코로 숨을 쉬는 것을 잊어버리기 때문에 물이 항상 구글에 들어가기 때문에 발리카삭에서 수중 거북이를 발견하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발리카삭에서 스노클링을 하기 전에 스노클링을 연습하여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드세요. 버진 아일랜드에서는 더 이상 점심 식사가 제공되지 않고 오전 10시쯤 무릎 높이까지 모래톱이 이미 물에 잠겨 있기 때문에 발리카삭 대신 버진 아일랜드가 우리의 첫 번째 목적지가 되어야 합니다. 스노클링 시간을 더 길게 만들려면 발리카삭을 마지막 목적지로 만드세요. 위생에 관심이 있다면 스노클링 장비를 직접 가져오는 것이 좋습니다. 보트 가이드와 스노클링 가이드는 우리가 지역을 떠나기 전에 돌고래, 거북이, 물고기를 발견했는지 확인했습니다. 특히 관광 성수기인 경우 보트가 해안에 가장 가까운 정박할 수 있도록 섬에 일찍 도착하십시오. 스노클링이나 다이빙 경험을 기억하고 싶다면 고프로를 빌리거나 직접 가져오세요.

필리핀-보홀 /// 보홀 팡라오 아일랜드 호핑 & 돌고래 와칭 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