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방콕 /// 칸차나부리 일일 투어 (사파리 파크 & 죽음의 철도 & 콰이강 다리 & 인스타그램 카페 & 호랑이 동굴 사원 등)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태국-방콕 /// 칸차나부리 일일 투어 (사파리 파크 & 죽음의 철도 & 콰이강 다리 & 인스타그램 카페 & 호랑이 동굴 사원 등)

정말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투어 가이드 솜키앗 씨가 역사를 아주 자세하게 설명해 주셨고, 태국 역사 강좌도 가르쳐주셔서 태국 역사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도와줬습니다. 가이드님도 저희를 위해 사진도 많이 찍어주시고 같이 여행가시는 노부모님도 잘 챙겨주셨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또 다른 참고로, 실제로 후쿠사(Huku Temple)에서 유료로 작은 케이블카를 타고 산까지 올라갈 수 있는데, 가격도 비싸지 않고 다리뼈가 약한 친구들에게도 좋습니다! 충분히 해볼 만한 여행입니다!

여정은 꽉 차고 너무 빡빡하지 않으며 특히 투어 가이드 "Xiaoji"도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모두의 사진을 찍어주는 데 최고입니다! 가는 길에 기린 사진 티켓을 재판매하고 싶어하는 다른 고객님들을 만났고, 구매를 원하는 외국인들과도 소통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정말 헌신적입니다, 칭찬해 태국 옷을 입어보러 갔을 때 머리도 아주 멋지게 묶는 걸 도와주셨고, 그룹은 매우 열정적이었고 가족들에게 즐거운 분위기를 가져다주었습니다. 역사 지식도 풍부했고 설명도 매우 명확하고 보람 있었습니다. .많은 것을 얻고 싶다면, 멋진 사진이 가득하다면, 반드시 베이비왕메이 사진의 루트를 선택하세요, 분명 만족하실 겁니다

칸차나부리에서의 사파리 여행은 기린이 먹기 위해 버스에 머리를 내밀기 때문에 방콕 사파리보다 더 멋지고 재미있었습니다. 사파리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길어질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5성급 경험입니다. 말리카(Mallika) 마을은 옛 태국 문화를 보고 태국 전통 간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미나 카페는 전혀 필요하지 않았고, 카페에 입장하려면 모두가 음료수를 사야 하니 돈과 시간이 낭비됩니다. 방콕으로 더 빨리 도착할 수 있도록 일정에서 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우리 가이드의 이름은 기억나지 않지만 그는 꽤 좋았습니다. 저는 2023년 12월 24일에 10명의 소규모 그룹 투어에 참여했습니다. 흥미로운 프로그램에 감사드립니다!

태국-방콕 /// 칸차나부리 일일 투어 (사파리 파크 & 죽음의 철도 & 콰이강 다리 & 인스타그램 카페 & 호랑이 동굴 사원 등)

꼼꼼한 투어 가이드 나렛의 안내를 받으며 따뜻한 날씨를 누비며 풍부한 역사를 배웠습니다.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입니다. 카페에서는 경치 좋은 전망과 함께 맛있는 음료를 제공하므로 방콕에서 깐짜나부리까지의 여행을 정말 가치 있게 만들어줍니다.

BKK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 우리 가이드 Naret는 훌륭했고 우리 속도에 적응했습니다. 승차감은 내내 편안했습니다. 제공된 점심은 풍부하고 맛있었습니다. Meena 카페로의 여행은 도시로 돌아가기 전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멋진 장소이기도 했습니다. 방콕에서 출발하는 짧은 여행으로 이 투어를 꼭 추천할 것입니다! 레바논과 방콕은 항상 타이마사지 사는 날인데 이런 패키지가 있는걸로 알고있어요 깐짜나부리는 도심에서 가깝지 않아서 클룩그룹으로 가시는게 편하고 안전한거같아요 그날은 그냥 나와 내 남자 친구 대만인 4 명의 여행 가이드 인 Xiao Ji는 매우 성실하고 친절합니다. 드라이브가 길지만 여행 내내 모두가 많은 의사 소통을하므로 침묵이 없습니다. 아름다운 동물원이 좋습니다. 가까이 갈 수 있습니다. 동물들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건 왼쪽 죽음의 열차를 따라잡아 역을 빠져나가는 순간이다. 이 여행을 적극 추천합니다! 우리 모두는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투어 가이드 Aji는 흥미롭고 배려심이 깊었습니다. 그는 광동어와 표준 중국어를 구사하며 태국 역사를 많이 설명했습니다. 또한 우리를 위해 아름다운 사진도 찍어주고 다양한 칸차나부리 음식도 맛보게 해주셔서 여행에 많은 포인트를 더해주었습니다! 동물원도 잘 관리되어 있고, 동물들도 너무 깨끗하고 길들여져있어요 다른 관광지도 너무 아름답고 특별하고, 점심식사 환경도 좋고 맛있어요! Zhongyou의 운전자는 매우 효율적이고 차량은 고급스럽고 편안하며 전반적으로 적극 권장됩니다!

태국-방콕 /// 칸차나부리 일일 투어 (사파리 파크 & 죽음의 철도 & 콰이강 다리 & 인스타그램 카페 & 호랑이 동굴 사원 등)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