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 스이잔테이 클럽 조잔케이 호텔 (미슐랭,맥주,온천)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 방문을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한 특별한 숙소추천과 함께 예약팁! 공유하려고 해요.

할인 코드는 위의 링크를 통해 자동으로 적용되므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건 서로 공유 해야죵!!

삿포로 스이잔테이 클럽 조잔케이 호텔 (미슐랭,맥주,온천)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이번 여행에서 묵었던 료칸은 정말 마음에 쏙 들었어요. 객실 컨디션은 최상이었고, 특히 각 방에 마련된 히노키 욕조 덕분에 원할 때마다 편안하게 온천을 즐길 수 있었죠. 대욕탕의 크기는 그리 크지 않았지만, 투숙객 수가 적어서 방해받지 않고 조용히 피로를 풀 수 있었어요.

가이세키 요리는 정말 흠잡을 데 없이 훌륭했고, 서비스하는 직원들의 친절함도 매우 높았습니다. 조식 또한 예술이었는데, 요리사 할아버지께서 친절하게 영어로 설명해주셔서 더 좋았어요. 물론 료칸에 지불하는 금액이 적지 않지만, 그만큼의 가치는 충분히 했다고 생각해요.

삿포로 스이잔테이 클럽 조잔케이 호텔 (미슐랭,맥주,온천)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분위기는 럭셔리하고 로맨틱했으며, 특히 조용해서 더욱 좋았어요. 오도리역 앞에서 운행하는 왕복 무료 버스 서비스 덕분에 교통도 편리했고, 부대시설과 직원들의 태도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운치 있는 환경 속에서 일본 전통 의상과 료칸을 즐길 수 있었고, 냉장고 내 음료는 공짜였으며 웰컴 다과도 1인당 150엔으로 받을 수 있었어요. 객실은 깔끔하고 쾌적해서 편안하게 잘 쉬다 왔습니다.

라운지의 분위기도 아주 좋았고, 전반적으로 가성비가 매우 좋았어요. 이런 멋진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고, 다음에도 이곳을 재방문할 의사가 100%예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