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선물거래 어느 유튜버가 폭로하는 할인코드의 진실

최근 계속되는 금리인상 발표와 더불어 세계 증시, 코인 시장의 움직임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특히 이번 잭슨홀 파월의 매파적 발언 이후 비트코인이 급락하는 모양세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부동산 시장 역시 수요가 많은 강남권 마저도 하락기로 접어 들고 있다는 기사들을 흔히 접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이러한 시기는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는 텀이라 여겨 긍정적으로 받아 들이고 있습니다. 이럴때 일수록 섣부른 투자보다는 구체화된 투자 계획을 세워서 많은 공부와 경험을 통해 진입 하는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이러한 시장 속에서도 관심 받는 투자수단인 선물거래를 얘기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주식에서 선물거래를 해보신 분이라면 잘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 코인의 경우 국내거래소는 현물 거래만 가능한 반면, 해외거래소에서 선물거래가 가능하기에 충분히 공부하고 투자한다면 하락 시장에 대한 예측으로 수익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비트겟 선물거래에 대해 얘기해 보려 합니다.

해외 거래소에서 상위 랭크된 거래소로 비트겟 거래소가 있습니다. 그런데 혹시 여러분들은 비트겟 할인코드의 진실에 대하여 알고 계신가요?

비트겟 선물거래를 비롯하여 코인에 관심있는 분들에게는 심심치 않게 노출되는 단어입니다. 이 레퍼럴 할인코드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레퍼럴'이란 각종 쇼핑몰 이나 신문구독 , 거래소 추천인 등등 추천코드로 회원들을 모집하여 '가입한 사람'에게는 할인혜택을, '모집한 사람'에게는 일종의 커미션을 서로에게 나눠주는 구조로 가입자와 초대자 모두 혜택을 가져갈 수 있는 좋은 마케팅 수단입니다. MGM이라던지 친구초대 이벤트라던지 같은 것들입니다.

크립토 시장에서는 대부분의 거래소가 이러한 레퍼럴 마케팅으로 유저들을 활발하게 유치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많은 유튜버나 인플루언서들은 자신들의 코드(=추천링크) 홍보하며, 그를 통해 일정 부분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알아둬야 할 중요한 부분은 무엇일까요?

오늘 소개하는거래소인 비트겟 선물거래를 하시는 분들은 유튜브나 온라인 채널의 추천링크를 통해 거래소 가입하신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이를 통해 기본적인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게 되지만 내가 지불한 수수료에 대한 커미션은 돌려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유명 유튜버나 인플루언서 분들이 거래소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비트겟 선물거래를 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면 일단 그자리에서 별 생각없이 홍보 링크를 타고 가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 링크로 가입을 하게 되면 링크에 포함된 코드의 주인이 혜택을 받게 됩니다. 앞서 얘기한 것처럼, 이는 MGM 마케팅의 한 가지 이기에 나쁘다는 것은 아니지만, 조금만 더 생각해 본다면 자신의 수수료를 자신이 직접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레퍼럴 수익을 타인이 아닌, 본인이 스스로 챙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어짜피 비트겟 선물거래를 하실 분들이라면 수수료에 대한 커미션을 자신에게 돌릴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을테니까요. 소개드릴 방법은 비트겟 거래소에서만 가능하기에, 이미 비트겟 사용자라면 이 글을 통해 비밀 같은 노하우를 배워가시면 좋겠습니다.

선물거래 경험자라면 아시겠지만,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시드에 레버리지 기능을 이용하여 거래를 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현물거래 보다 적게는 몇배에서 많게는 수십배 까지 수수료가 빠져나가게 됩니다. 적은 것도 모으면 엄청난 것이 되기에, 이렇게 지불되는 수수료가 누적해서 쌓이면 상당한 금액이 됩니다. 이렇게 지불되는 수수료를 다시 돌려 받으며 비트겟 선물거래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같이 알아두도록 합시다.

그 방법은 일명 '셀퍼럴'이라고 불립니다. 셀프와 레퍼럴의 줄임말입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현재 사용중인 계정을 비트겟 거래소 파트너 계정으로 체결하고, 체결된 파트너 페이지에는 마찬가지로 자신만의 고유링크가 생기게 되는데 이를 통해 거래용 계정을 하나 더 생성해서 거래하면 됩니다. 사실 이 방법도 코인쪽 뿐만 아니라 알뜰족이라면 많이 알고 있는 방법입니다.

이런 방법을 통해 내 수수료를 내가 직접 관리하고 페이백까지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자신이 지불한 수수료의 최대 50%를 돌려 받게 되는 것이니 아주 좋은 매매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내가 스스로 챙기지 않는 다면, 내가 아닌 다른 누군가의 수익으로 돌아가는 커미션입니다. 셀퍼럴만 잘 활용하더라도 수수료 부담을 줄이면서 투자시 든든한 방패 역할이 되어 줄 것입니다.

이 체결 방법은 유튜버 똑개비 채널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내용이 조금 어렵고 이해가 어렵다 싶은 분들은 아래 셀퍼럴 관련 영상을 참고해 보시면 좀 더 십게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간단히 내가 유튜버니 인플루언서처럼 비트겟 레퍼럴 파트너로 활동하는 건데, 내가 나를 가입 시키는 것입니다. 계정은 복수개 만들 수 있기에, 초대용 계정과 실거래용 계정을 따로 만들어 이용하는 것입니다.

▼셀퍼럴 소개 영상

이상입니다.

다시 한 번 셀퍼럴에 대해 갈무리를 해보자면;

① 유튜버 똑개비의 셀퍼럴 영상을 시청

② 똑개비에게 문의하여 비트겟 파트너 체결

③ 상기 ②에서 체결된 파트너 계정의 초대링크로 비트겟에 거래용 계정을 추가 가입

④ 가입한 셀퍼럴 계정으로 혜택 누리기

이 되겠습니다.

▼똑개비 셀퍼럴 문의

#비트겟 #비트겟레퍼럴 #비트겟셀퍼럴 #최대요율 #비트겟선물 #비트코인선물 #비트겟파트너 #비트겟거래소 #비트겟수수료

bit.ly

혜택은 기본 레퍼럴 링크 수수료할인 50% + 리워드 할인쿠폰 4163$ + 셀퍼럴 커미션 수수료 요율 최대50% 페이백 입니다.

예를 들어, 내가 오늘 매매하면서 수수료로 100만원을 지불하게 되면 익일 저녁 50만원이 다시 내 계정으로 들어 오게 됩니다. 참고로 오늘 내가 지불한 수수료는 다음날 오후 10시 ~11시 사이 정산되어 들어옵니다.

오늘은 비트겟 선물거래 방법으로 괜찮은 노하우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코인 투자자 유경험자로서 실전 투자자 입장에서는 아주 괜찮은 방법이라 생각하기에, 비트겟 선물거래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처음에 한 번 거래용 계정만 만들면 되기에 꼭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간단하지만 의외로 잘 알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스마트한 투자자는 수익 창출도 중요하지만 기본적인 지출을 줄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수수료도 다시 돌려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본 글은 소정의 고료지원으로 작성된 컨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