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대신 보관료는 저렴한 편이에요 :)
대신 보관료는 저렴한 편이에요 :)


결제가 완료되면 체크인 큐알코드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 때 정확한 보관소 주소가 보여요. 아마 보안을 위해서겠죠?
체크인 방법은 보관소에 도착해서 체크인 큐알코드를 직원분께 보여드리면 돼요. 저는 이름만 말했는데 이미 알고 계시더라고요 :) 친절보스~
가방을 맡겼는데
도난, 분실, 파손되면 어떡하죠?

바운스쉴드라고 보장서비스가 있어서 도난, 분실, 파손이 발생할 경우 최대 1만 달러까지 보상받을 수 있어요.
예약내역 페이지에서 [가방사진추가] 버튼을 누르면 가방사진을 찍을 수 있는데요. 앱에서 이걸 찍어둬야 보상프로그램이 활성화 돼요!
이렇게 앱에서 가방 사진을 찍어두시고, 혹시모를 경우를 대비해 따로 캐리어 내부 사진 & 외부 사진은 맡기기 전에 꼭 찍어두시길 추천드립니다! 여행은 항상 안전제일!
직접 사용해 본 파리 짐보관 앱
바운스 내돈내산 후기
아무래도 파리는 치안이 좋지 않기로 유명(?)한 곳이다보니 도난이 걱정됐어요.
파리 도착 첫날은 한인 짐보관 서비스를 이용했는데요. 한인 짐보관 서비스의 가격이 캐리어 2개에 10-20만원 정도다보니 솔직히 부담스러워서 그 다음부터는 바운스를 이용했어요!

제가 직접 맡기고 직접 찾으러 가야하지만 저렴한 가격 & 안전한 서비스로 아주 만족했슴니다 ❤
저는 숙소를 옮길 때 다음 에어비앤비 체크인 시간 까지 붕 떠서 바운스를 예약해놨었는데요. 30인치가 넘는 아주 큰 캐리어 3개를... 땡땡이와 힘겹게 끌고 보관소에 갔습니다.


도착한 보관소는 작은 편의점? 기념품샵? 슈퍼? 다양하게 운영되고 있는 작은 상점이었어요! 일단 활짝 열린 공간이 아니라서 안심이 됐고, 실제로 짐을 맡기니 직원분이 가게 안쪽에 캐리어를 보관해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친절하셨어요. 굿굿
개당 5.5유로여서 캐리어 3개의 보관료 가격은 세금이랑 수수료까지 총 21.45유로였어요!
일정이 바뀌어 체크아웃 시간보다 빨리 짐을 찾아왔지만 스무스했답니당

파리 유럽 여행 하실 때 짐보관 방법을 찾고 계시다면 바운스 추천드려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궁금한 점은 댓글로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