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수수료 정보 가입 현물거래 선물거래 지정가 시장가 수수료 레퍼럴 할인코드!

암호 화폐 투자를 하시다 보면 결국 국내 거래소만 사용하시기에는 무리가 있으실 것입니다.

모든 투자 시장이 그렇지만 장기적으로는 시장 전체의 우상향을 기대한다고 해도,

매 시기마다 특정 종목이나 코인 등이 상승할 것을 예상하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초대코드:35837

Receive exclusive referral rewards and a 5,010 USDT welcome gift. Start your crypto adventure with Bybit and join our community of over 10,000,000 users worldwide.

www.bybit.com

그뿐만 아니라 시장 전체가 하락세에 접어들며 대부분의 종목이 하락한다면

보유하고 있는 종목의 하락과 손해는 물론, 다른 종목을 선택하여 수익을 만들기도 쉽지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 해외 거래소를 함께 이용하십니다.

국내 거래소에 비해 거래량도 많으며, 현물 거래 뿐만 아니라 선물 거래도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 종목의 하락에 대해 투자할 수 있는 숏 포지션 개념도 존재한다는 점은

국내 거래소와는 다른 엄청난 장점이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해외 거래소 중 바이비트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 드리고,

바이비트 수수료까지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거래소의 장점과 실제 거래에 발생하는 수수료 비용은 당연히 거래소 선정에 필수적인 요소일 것입니다.

바이비트는 우선 2018년에 만들어진 비교적 후발주자에 속하는 거래소입니다.

그러나 유저 친화적인 운영과 사용에 유용한 UI/UX,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로 꾸준히 성장하였습니다.

특히 파생상품, 선물거래에서 강점을 보이면서 현재는 전 세계 10위권,

선물 거래 기준으로는 2-3위권까지 성장하는 저력을 보였습니다.

여기에 해외 거래소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레버리지를 100배까지, 별다른 조건 없이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FTX 거래소 파산 이후로 중요해진 거래소의 보유 자산에서도 70% 이상을 보이며

안전성을 인증하였기 때문에, FTX 파산 이후에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거래소 중 한 곳입니다.

이제 다음으로 거래소 선정의 중요한 부분인 바이비트 수수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비트의 경우 현물 거래는 먼저 지정가와 시장가 모두 동일하게 0.1%입니다.

다만 여기에 여러 이벤트 등을 통해 사실상 제로 수수료로 진행될 때도 많기에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중요한 선물 거래 수수료는 지정가 0.01%, 시장가 0.06%입니다.

여기에 자산이나 거래량에 따라 VIP 등급별로 수수료가 조금씩 차이를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바이비트는 거래소 중에 상당히 수수료가 낮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이용하시기에 좋습니다.

암호 화폐의 경우 24시간 돌아가는 것은 물론, 변동성이 높은 만큼 매매, 매도가 자주 발생합니다.

당연히 수수료도 그만큼 많이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레버리지를 이용하신다면 그에 비례하여 더 많은 수수료가 발생할 것입니다.

바이비트 수수료를 최대한 절약하기 위해서는 아래 링크로 가입을 진행하세요.

레퍼럴 코드를 받으셔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수수료 할인 20%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레퍼럴 코드를 입력하시지 않으셨다가, 회원가입 후에는 다시 입력하실 수 없기 때문에

꼭 아래 링크로 가입하시고 혜택도 누리세요.

초대코드:35837

Receive exclusive referral rewards and a 5,010 USDT welcome gift. Start your crypto adventure with Bybit and join our community of over 10,000,000 users worldwide.

www.bybit.com

바이비트에서는 이외에도 여러 가지 런치패드, 스테이킹 등 여러가지 수익 창출 방법이 많습니다.

바이비트를 통해 다양한 수익 창출 상품들은 물론, 선물 거래까지 사용해 보십시오.

레퍼럴 코드를 받으셔서 회원가입을 하신 후 바이비트 수수료 혜택까지 포함하시면

거래소 중 가장 낮은 수준의 수수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장점을 이용하셔서 투자를 시작해 보세요.

오늘은 바이비트 거래소에 대한 간략한 소개, 장점과 함께 바이비트 수수료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습니다.

지금 비트 코인 가격이 약 4,000만 원까지 상승했습니다.

이전에 가격과 비교하자면 놀라운 차이가 아닐 수가 없습니다.

2022년에 하반기부터 투자를 시작하셨다면 거의 7-80%의 수익을 보셨을 사람도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아직 비트 코인의 고점까지는 한참 멀었지만 아주 긍정적인 지표로 보입니다.

암호 화폐 시장에 들어오시기 전에 나름의 공부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고,

초기 투자에는 적은 돈을 통해서 배우는 시간도 함께 가져보십시오.

섣부른 투자보다는 계획적이고 안정적인 관리가 더욱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성투하시고, 다음 포스팅에서 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이비트 #바이비트거래소 #바이비트가입 #바이비트수수료 #바이비트현물거래 #바이비트선물거래 #바이비트현물거래수수료 #바이비트선물거래수수료 #현물거래 #선물거래 #현물거래수수료 #선물거래수수료 #수수료 #레퍼럴 #추천인 #바이비트추천인 #바이비트레퍼럴 #코인 #비트코인 #암호화폐 #가상화폐 #블록체인 #암호화폐거래소

가끔 계획된 활동 사이의 예상치 못했던

공간에서 일어난다

―크리스틴 리펠트와 어니스트 칼렌바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