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Podofo 차량용 무선 후방카메라 할인코드 4월

Podofo 차량용 무선 후방카메라는 자동차, RV, 트럭, 버스, 캐러밴, 버스, 캠핑카 등 다양한 차량에 사용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무선 후방 카메라와 모니터 키트입니다.

1. 무선 7 인치 LCD 차량용 모니터: 7인치 크기의 LCD 화면을 갖추고 있으며 NTSC/PAL TV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모든 기능은 리모컨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전력 소비는 6W입니다.

2. 무선 백업 카메라: 이 카메라는 쉬운 설치를 위한 브래킷이 있는 금속 몸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화질 및 넓은 시야각을 제공하며 컬러 CMOS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방수 등급은 IP67이며 NTSC 해상도는 648x488 픽셀, 수평 해상도는 480 TV 회선입니다.

3. 다양한 용도: 이 모니터와 카메라는 자동차 백업 모니터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안 모니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2V-24V 차량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4. 거리 가이드 라인: 이 카메라에는 백업 라인이 없지만 거리 가이드 라인을 원하는 경우 별도의 ASIN을 검색하여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쉬운 설치와 넓은 시야각을 제공하여 차량 뒷부분의 안전 및 보안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다양한 차량에 적용 가능하므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쿵 할인찬스

알리익스프레스 심쿵 할인찬스를 통해 최대 70% 할인과 함께 쿠폰코드를 통해 구입 금액별 할인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프로모션 시작은 4월 15일부터입니다.

꽁돈대첩 프로모션

알리익스프레스 꽁돈대첩 프로모션을 통해 데일리 특가 50% 이상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7일 무료 배송으로 구입한 제품을 빠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