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킹닷컴 4월 프로모션코드 활용법 (5월 booking.com 할인 쿠폰 결제)

부킹닷컴 4월 프로모션코드 활용법

(5월 booking.com 할인 쿠폰 결제)

여행가기 너무 좋은 계절이 돌아왔어요!

요즘 5월 연휴 여행 준비 하고 계신 분들 많을 텐데요! 해외는 물론 국내 숙소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부킹닷컴 4월 & 5월 프로모션코드 소개해 드립니다❤️

🔽🔽🔽

부킹닷컴 4월 프로모션코드 (5월 booking.com 할인 쿠폰)

booking.com에서는 휴가특가를 진행 중인데요. 9월 30일까지 진행하는 할인 쿠폰 프로모션입니다.

4월, 5월은 물론이고 6월, 7월, 8월, 9월까지 활용해 주시면 됩니다.

부킹닷컴 프로모션코드 를 별도로 입력해야 하는건 아니고 아래 링크로 들어 가시면 15%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

아래 보시는 것처럼 호찌민, 하노이, 다낭, 방콕 등 동남아와 오사카 도쿄 등 일본 그리고 서울 부산까지!

그 외에도 다양한 도시들의 호텔이 최대 60%까지도 저렴하게 예약이 가능하니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booking.com 프로모션 특가가 적용된 호텔의 경우에는 아래 보시는 것처럼 < 2024 새해맞이 특가> 뱃지가 붙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많은 숙소에 적용이 되어 있으니 여행 준비 하실 때 이 부분도 체크해 보시길 바래요!

부킹닷컴 지니어스

지니어스 회원이 되면 숙소, 렌터카에서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Genius 뱃지가 달린 숙소 및 렌터카 업체가 있다면 예약 단계에 자동으로 적용이 됩니다.

그리고 한번 승급이 되면 계속 유지되는 혜택이니 참고해 주시길 바래요.

🔽🔽🔽

지니어스 혜택을 적용하는 방법은?

모든 혜택의 경우에는 별도로 적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Genius 로고가 있는 숙소를 선택하면 혜택은 자동적으로 적용이 됩니다.

Genius 레벨은 뭔가요?

Genius 레벨은 3개로 나뉘어 있습니다.

예약 횟수에 따라서 레벨이 정해지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레벨 업데이트는 최대 72시간 정도 소요될 수 있어요!

어떤 숙소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전 세계 39만 곳 이상의 숙소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이 좋은 숙소만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예약하셔도 됩니다. 무료 조식,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니어스 레벨을 올리는 방법은?

2년의 기간 동안 필요한 예약 횟수 조건을 채우면 승급이 가능합니다.

우선 상담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일반 상담보다 빠르게 고객센터와 연결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지니어스 라면 꼭 우선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바래요!

부킹닷컴 결제 (원화결제 VS 현지통화 결제)

결제의 경우에는 원화 결제 혹은 현지 통화 결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원화로 결제를 할 경우 이중 환전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현지 통화로 결제를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 부분은 때에 따라 혹은 나라에 따라 다를 수도 있기 때문에 예약하기 전에 한번 확인해 보시면 좋아요!

🔽🔽🔽

부킹닷컴 고객센터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booking.com 고객센터를 통해서 진행하면 됩니다!

상담을 하는 방법에는 메시지를 보내서 메일로 답변을 받는 방법과 전화번호로 연락을해서 직접 통화를 하는 방법이 있어요. 급하다면 부킹닷컴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부킹닷컴 4월 프로모션코드 활용법과 5월 booking.com 할인 쿠폰 결제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