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안다만 임브레이스 (마이카오,커플여행,조식)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안녕하세요,

모든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오늘 알려드릴 숙소는??

위의 링크를 따라가시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니, 또 하나의 팁이 될 거예요.

꼭 혜택 챙기시길 바래요^^

푸켓 안다만 임브레이스 (마이카오,커플여행,조식)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새로 생긴 건물에서 숙박했는데, 정말 깔끔했고 충전할 수 있는 코드를 꽂을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그 점이 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숙소는 매우 청결했으며, 발코니가 있는 방을 선택했는데, 정말 쾌적하고 좋았어요. 직원들도 정말 친절했고, 수영장은 넓어서 놀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수영장이 두 개 있었는데, 하나는 아이들이 미끄럼틀에서 놀 수 있는 시설이 있어서 가족 단위 손님에게도 아주 좋았어요.

푸켓 안다만 임브레이스 (마이카오,커플여행,조식)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방 컨디션은 최상이었고, 가격 대비 이런 퀄리티는 정말 완벽하다고 생각합니다. 화장실도 넓고, 침대도 너무 편안했습니다. 아침 식사도 맛있고 만족스러웠어요.

호텔 위치는 이상적이었고, 해변까지 여유롭게 도보로 8분 정도 걸리며, 빠통 비치와 가까웠고, 방라 로드는 걸어서 10분 정도였는데, 걷기에 충분히 좋았습니다. 산책하기에도 괜찮은 거리였어요. 근처에는 세븐일레븐, 아마존, 드럭스토어 등이 있어서 필요한 것을 쉽게 구할 수 있었습니다.

가성비가 정말 좋아서 다음에도 여기에서 묵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