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국-방콕 /// 바이욕 스카이 호텔 뷔페 & 81층 티켓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태국-방콕 /// 바이욕 스카이 호텔 뷔페 & 81층 티켓

이 건물에 처음 들어갔을 때 환경이 꽤 오래되어서 조금 기대가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고정점에 도착하자마자 갑자기 깨달음이 느껴졌어요! 야외 공간(강력 추천 옵션)이 정말 아름다워서 예약했거든요! 서비스 직원도 매우 따뜻하고 사려 깊습니다! 이 플랜을 주문하시면 누구나 정식, 현장 식사 무제한, 10시까지 식사가 가능하며... 고지대 바에서 무료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CP값이 꽤 높은 편이에요(음식은 나쁘지 않지만 가격도 아주 착한 것 같아요) 방콕에 오면 꼭 가봐야 할 곳인 것 같아요! 정오 이후 태국에 도착하는 여행자에게 적합합니다! 식사 후에도 아직 여유가 있다면 아래층에 야시장이 있으니 다시 그곳에서 쇼핑을 하시면 됩니다.

풍경이 메인일 줄 알았는데 음식도 풍경도 모두 훌륭해서 적극 추천합니다! 81층에서 뷔페 디너를 주문했는데 건물에 처음 들어갔을 때 조금 불안했는데 초라해 보였고 이상한 냄새가 나서 저녁 식사의 질에 대해 조금 걱정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자리에 앉으면 식당은 나쁘지 않습니다. 조명은 어둡지만 음식은 아주 좋습니다. 구운 오리, 구운 태국 새우(큰 야자), 스테이크, 양갈비, 스키야키... 및 기타 요리가 있습니다. 고를 수 있고, 품질도 좋습니다. 낡거나 마른 나무가 아니라 꽤 좋습니다. 식사 중 서비스 직원은 친절하고 제기된 요구 사항을 적극적으로 도와주었고, 매니저는 식사가 끝날 때 테이블에서 고객에게 어떤 느낌인지 물었습니다. 그 후 84층으로 올라가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세요 회전전망대이기 때문에 인파 뒤에 끼이는 것을 두려워할 필요 없이 360도 경치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방문할만한 레스토랑 + 명승지입니다!

태국-방콕 /// 바이욕 스카이 호텔 뷔페 & 81층 티켓

추천! 81층 야외 테라스에서 맛있는 뷔페 저녁 식사를 즐기며 방콕 시내의 황홀한 전경을 감상하세요. 음식의 종류가 상당히 풍부합니다. 식사 후에는 83층에서 계속 와인 한 잔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만족스럽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레스토랑이 노후화되기 시작했고 BTS와 꽤 떨어져 있어 그다지 편리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야외 고지대 풍경이 정말 훌륭하고 서구 상자에 앉아 일몰을 보지 못한 것이 아쉽지만 야경도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식사는 풍성하고 맛있습니다. 식사 시간 제한이 없으므로 천천히 이야기를 나누며 음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에는 84층에 올라가 방콕의 전경을 360도 전체로 볼 수 있습니다.

식사시간은 넉넉하고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 식사가 가능합니다. 지는 해에 등불이 켜지는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서비스 직원과 식사가 매우 좋습니다. 호텔에서 무료 칵테일도 제공됩니다. 83층과 84층 회전뷰 대만은 전체적인 성능이 CP값이 높습니다. 먹어보기 전에는 조금 걱정이 되네요 결국 가격도 저렴하지 않고, 이미 이용해본 여행자와 식사를 나눠먹는 것도 좋지 않네요. 그런데 직접 먹어보니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유일한 아쉬웠던 점은 야외에서 제공되는 단품요리 메인메뉴가 사진만큼 맛이 좋지 않다는 점이었지만 의외였던 것도 있었어요~ 바에 붙어있는 음료수는 원하는 칵테일과 최상층의 360도 회전 뷰가 더 좋습니다. 생일 축하는 같은 달에 태어난 분들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가족 여행의 목적 중 하나는 아이의 생일을 축하하는 것이지만 온 가족이 함께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시간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우연히 같은날인데... 결국 저희는 현지인이 아니거든요. .

태국-방콕 /// 바이욕 스카이 호텔 뷔페 & 81층 티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