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나고야 /// 나고야항 수족관 입장권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일본-나고야 /// 나고야항 수족관 입장권

방문 당일부터 티켓 구매까지 결제 후 3분 뒤에 이메일이 오고, 입장 후 바로 이용이 가능해 편리하고 간편하며 다이렉트합니다. 수족관에는 관광객이 많지 않으며 주로 현지 초등학생과 중학생이 있습니다. 행사장은 북홀과 남홀로 나누어져 있으며 지붕이 있는 통로로 연결되어 있으며 레스토랑과 푸드코트도 있습니다. 돌고래 쇼는 15분 길이로 교육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보조 기능으로 파도 위로 점프하는 등의 퍼포먼스 액션도 있습니다. 다른 먹이 시간에는 벨루가 고래, 범고래, 거북이, 펭귄 등이 포함됩니다. 기념품 가격은 합리적입니다.

범고래를 볼 수 있는 매우 한정된 장소였습니다 미국등 다른 지역들은 동물학대라고 다 없앴는데 일본은 있어서 제가 꿈에 그리던 범고래를 볼 수 있어 좋았네요 그리고 예매할려고 하면 9:30타임 밖에 없는데 그거 예매하시고 아무시간대에 들어가도 상관없습니다 매우 편리합니다. 항공편을 구매하기 위해 줄을 설 필요 없이 QR 코드를 스캔하기만 하면 됩니다. 공연장은 북홀과 남홀로 나누어져 있으며 규모가 매우 크며, 입장 후 입구에서 공연 일정과 지도를 수령하실 수 있어 돌아다니느라 시간을 낭비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박물관 입장과 퇴장은 가능하지만, 손등에 지정 도장을 찍어야 합니다. 박물관 밖에 푸드코트가 있어서 다양한 음식을 선택할 수 있어요!

매우 편리합니다! 티켓을 사기 위해 줄을 설 필요가 없습니다! 거기에는 줄이 매우 길다. 그리고 우리는 QR 코드를 스캔하기만 하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신나는 돌고래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비옷을 챙겨오시고 앞자리에 앉으세요~ 누가 잡아먹을까 걱정마세요~ 앞뒤로 네번 꼬리흔들리기만 해도 흠뻑 젖을 정도입니다. 범고래 쇼는 상단 스크린을 통해 진행되며 범고래와 더 가까워지고 싶다면 우산을 들고 태양 아래 범고래 수영장 옆에 서십시오. 여기의 돌고래와 펭귄은 매우 활동적이며 유리 스크린을 통해 사람들과 교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행운을 사는 데 1,000엔이 드는 인형을 좋아합니다.가장 작은 것만 얻지만 공식 선물 가게에서는 1000원에 판매합니다.

일본-나고야 /// 나고야항 수족관 입장권

수족관 자체는 지어진 지 오래되었고, 투시창도 별로 깨끗하지 않고, 수역 자체도 좋습니다. 인상 깊었던 점은 2층에서 사육사가 돌고래를 훈련시키는 모습이었는데, 거리도 매우 가깝고, 작은 물고기 조각도 보상으로 사용했는데, 돌고래들이 강아지처럼 짖어대는 모습이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조금 늦게 갔더라면 범고래들이 먹이를 먹는 모습을 볼 수도 있었는데, 아주 큰 범고래여서 정말 충격적이었어요. 정어리 떼도 좋습니다. 아기 거북이도 있고, 큰 거북이도 있는데, 계절이 맞으면 알을 낳는 거북이도 볼 수 있어요! 전체적으로 너무 좋아요 주변도 너무 아기자기해서 꼭 가볼만한 곳이에요 가격도 꽤 저렴하다고 할 수 있어요~

나고야수족관은 북관과 남관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대형 수조와 공연장, 진주 체험장, 환상의 해파리 체험장 등 다양하고 풍부한 해양생물을 만나보실 수 있어 적극 추천합니다. 하루 종일 거기에 머물고, 식사와 휴식을 위한 장소도 있습니다. QR 코드를 스캔하면 나고야 수족관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 구매를 위해 줄을 설 시간을 절약하세요. 범고래 쇼를 위한 수영장은 오전과 오후에 다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세 줄의 좌석이 젖을 수 있습니다. 가벼운 우비를 착용하세요. 어린이도 완벽하게 놀 수 있습니다. 범고래의 보호를 받고 있으며, 물속 사진을 찍고 싶다면 하루 종일 여유롭게 놀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는 것이 좋습니다.

역 바로 밖에 수족관 표시가 있습니다. 다리를 건너면 식사를 할 수 있는 쇼핑몰이 있습니다. 인터넷 앞에 걸어가면 수족관이 있습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티켓 줄이 있습니다.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티켓을 구매하거나 클룩에서 줄을 서세요. 문으로 직접 가서 기부할 수 있습니다. 직원이 QR 코드를 스캔하여 공제할 수 있습니다.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범고래 만으로 가치가 있는 수족관. 범고래 훈련을 볼때는 스테디움 쪽 말고 우측 구석에 있는 쪽을 추천합니다. 스테디움 쪽에서는 너무 멀어서 작게 보여요. 돌고래쇼는 굳이 안 봐도 밥 주는 시간에 보면 됩니다.

일본-나고야 /// 나고야항 수족관 입장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