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 쿠알라룸푸르 콜마르 부킷 팅기 & 일본 마을 일일 투어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

안녕하세요~ 이웃여러분!!

오늘은 여행시 필요한 다양한

클룩 할인 정보를 공유해 드리려고 해요~!!!

패키지, 어트랙션 및 호텔 등 여행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위한

혜택할인 찬스를 꼭!!! 챙겨보세요.

​아래의 링크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 쿠알라룸푸르 콜마르 부킷 팅기 & 일본 마을 일일 투어

이 투어는 총 4 개의 어트랙션으로 적극 권장됩니다. (실제로 초콜릿 공장을 방문하는 투어가 있지만 관광객 그룹이 물건을 사러 갈 것 같은 느낌이 들기 때문에 여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 그룹에는 사람이 없습니다. 구매) 4 개의 관광 명소-바투 동굴, 프랑스 마을, 일본 마을, 토끼 농장으로 돌아 가면 시간이 너무 빠르지 않으며 3 개의 지역 경관에는 고유 한 특성이 있으며 토끼 농장 만 조금 실망합니다. 토끼 토끼는 매우 적습니다. 그러나이 가격으로 비용 대비 효과가 있으며, 인도 관광 가이드도 매우 열성적이며, 말레이시아의 문화를 설명하고 사진을 찍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나는 활동 전에 어떤 통지도 없기 때문에 먼저 혼란스러워했지만 희망적으로 누군가가 현지 운영자 (히비스커스 투어)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호텔 밖에서 투어 차량을 봅니다. Kartik 씨 (우리의 가이드와 운전사)는 실제로 (26 년의 경험으로 가이드 경력) 우리가 방문 할 장소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말레이시아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물어 보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그는 영어로 정말 잘하지만 약간의 멜라 유어를 말합니다. 우리는 바투 동굴 (1 시간, 원숭이를 볼 수 있음), 일본 정원 (1 시간, 강 진정), 콜 마르 (1 시간 20 분, 리조트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및 토끼 공원 (10 토끼가 짝짓기 시즌에 있기 때문에 min. 그래서 많은 토끼는 pregnan이고 단지 5 토끼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우리는 여기에서 정말 빨리 들릅니다.) 그는 심지어 우리를 초콜릿 콘센트 (c'apple 회사)와 sungei wang (우리가 부킷 빈탕에서 걸어 다니고 싶어서 호텔로 돌아 오지 않음)에 우리를 내 리도록 도와줍니다.

나는 정말로 일본 정원을 즐깁니다. 강이 너무 차가워지고 점심도 여기에서 먹습니다. 점심은 너무 비싸지 만 가치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아름다운 전망을 가진 Colmar로 향하고 토끼 농부에서 토끼와 먹이를주고 놀아요. 마지막으로 C'apple에서 초콜릿을 맛보고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고마워 Klook. 정말 투어를 즐기십시오 이것은 좋은 여행입니다. 토끼 농장 제외. 여기에는 두 마리의 토끼가 있습니다. 어린이 프랑스 마을이 있으면 좋았습니다. 일본의 마을과 식물원은 우리가 너무 높이 재미 있었고 피곤한 원인이었습니다. klook과 함께하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서 가면 당신은 너무 많은 형식을해야합니다. Klook은 모든 것을 즐기기에 충분한 시간을 보냅니다.

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 쿠알라룸푸르 콜마르 부킷 팅기 & 일본 마을 일일 투어

절대적으로 놀라운 경험. 우리 여행 가이드는 완전했다. 여행사로부터 메시지 / 견적을받지 못했다면 놀라지 마십시오. 운영자 Hibiscus는 그러한 메시지를 보내지 않지만 제 시간에 호텔 밖에서 차량을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우리는 일본식 마을에 갔는데, 그것은 일본 스타일의 집으로 이어지는 산속의 산책로입니다. 거기에는 몇 개의 작은 연못과 작은 새 집도 있습니다. 다음은 프랑스를 테마로 한 리조트 인 Colmar Tropicale입니다. 아름다운 곳! 이 장소에 도착한 시간에 따라 식당 중 한 곳에서 점심을 먹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전날 이미 그곳에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바투 동굴을 건너 뛰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Batu Caves도이 투어의 일부입니다.

우리 투어 가이드 Mani는 매우 수용적이고 친절했습니다. 그는 정시에 호텔에서 우리를 데리러 왔습니다. 그는 우리가 방문한 모든 장소의 역사와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우리는 여행 중 휴가였기 때문에 바투 동굴을 방문할 기회를 얻지 못했습니다. Bukit Tinggi로 가는 길에 약간의 교통 체증이 있었지만 휴가철이었기 때문에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가 방문하는 장소, 특히 프랑스 마을은 정말 훌륭했습니다. 나는이 매우 편안한 여행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적극 추천하는 여행! 여행은 매우 편리하고 잘 계획되어 있습니다. 또한 사진을 찍고 장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충분한 시간(최소 1시간~1시간 30분)이 있습니다. 나의 여행 가이드는 Kunar이었고 그는 우리 질문에 대답하는 데 인내심을 보였습니다. 또한 관심있는 곳으로 통근하면서 KL의 여정과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바투동굴, 일본정원, 프렌치빌리지 등의 경치 좋은 포토존을 찾는 짧은 여행이신 분들에게 좋습니다. 점심 장소는 음식과 기념품이 있는 프랑스 마을에서 자비로 제공됩니다. 최고의 사진 명소에 가고 싶다면 극복해야 할 많은 단계가 있으므로 레그 데이를 준비하십시오.

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 쿠알라룸푸르 콜마르 부킷 팅기 & 일본 마을 일일 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