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팔-카트만두 /// 에베레스트산 베이스 캠프 투어 (트레킹/산악 비행/헬리콥터 비행)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네팔-카트만두 /// 에베레스트산 베이스 캠프 투어 (트레킹/산악 비행/헬리콥터 비행)

우리 비행기는 BuddhaAir를 이용했어요. 기상악화로 인해 비행기가 거의 1시간 정도 연착되었습니다. 그래도 경험 자체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티켓은 비싸지만 비행기에서 직접 눈으로 에베레스트를 보는 것은 1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이 투어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직접 눈으로 확인해야만 합니다. 승무원의 서비스도 훌륭합니다! 모든 좌석은 지정되어 있으며 모든 승객에게는 창문이 있습니다. 장애물 없이 시야를 확보하려면 9~13열(항공기 뒤쪽)을 추천합니다. 앞쪽 통로에는 창문 상단에 엔진 및/또는 프로펠러가 있습니다. 나는 앞으로 나아갔고 여전히 환상적이었지만 후방 통로를 추천한다면.

이른 아침 비행기로 약 1시간 정도. 우리는 히말라야를 따라 날아갔고 산 너머로 멋진 비행을 했습니다. 이렇게 에베레스트 산을 보는 것은 평생의 추억입니다. 승객이 16명밖에 안 되는 작고 멋진 프로펠러 비행기입니다. 스튜어디스는 산에 대해 친절하게 알려주었습니다. 놀라운 ! 최고의 여행 경험 중 하나! 승무원은 매우 전문적이었고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나는 히말라야를 가장 잘 볼 수 있었다. 네팔에 있을 때 비행기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 여동생이 같은 줄에 앉았기 때문에 비행장이 돌아섰을 때 나는 다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이 항공편을 예약하세요! 경험은 정말 놀라웠습니다. 우리는 비행기에 약 14명 정도가 창가 좌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가장 좋은 곳은 비행기 끝이에요. 비행 중에 스튜어트가 와서 더 나은 시야를 위해 우리를 조종석 안으로 2번 데려왔습니다. 위대한 경험, 길을 따라 풍경은 매우 상쾌하지만, 방문의 시간이 네팔의 비가 오는 계절이기 때문에, 날씨 요인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때때로 당신은 빗속으로 걸어해야합니다! 또한 여정에는 차와 커피를 제공하는 부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환영 파티가 없습니다! 이것은 인생에서 반드시 해야 할 활동 중 하나입니다. 히말라야 산맥을 가까이서 보면 깜짝 놀라게 될 것입니다. 픽업 서비스가 정시에 제공됩니다. 우리는 Simrik 항공사를 이용하여 비행기를 탔는데 조종사와 승무원은 매우 친절했습니다. 모든 승객은 조종석으로 초대되며 기장은 귀하의 휴대폰을 들고 많은 사진을 찍어줄 것입니다. 아, 이 경험의 비행 후에 인증서를 받게 됩니다!!!

네팔-카트만두 /// 에베레스트산 베이스 캠프 투어 (트레킹/산악 비행/헬리콥터 비행)

이것은 일생에 한 번뿐인 경험입니다. 네팔을 방문하고 싶다면 꼭 시도해야 할 곳입니다! 날씨가 좋지 않아 다음 날 비행기가 이동되었지만 그래도 정말 놀라웠습니다. 비행은 매우 순조로웠으며 우리와 함께했던 조종사/승무원들을 높이 평가합니다! 후지산을 본다. 에베레스트는 이제 버킷리스트에서 벗어났습니다! 히말라야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악천후로 인해 첫 번째 보기 시도가 실패하여 항공편이 취소됩니다. 다음날 또 다른 티켓을 받으려면 다시 줄을 서야 합니다. 이 활동은 일생에 한 번 정도의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최근에 에베레스트 베이스 캠프로 트레킹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얻었고 Nima와 Dana의 뛰어난 전문성과 친절함에 대해 충분히 칭찬할 수 없습니다. 여행을 시작한 순간부터 Nima와 Dana의 전문 지식과 경험이 빛을 발하여 안전하고 즐거운 트레킹 경험을 보장했습니다. 그들은 트레일, 지역 문화에 대해 잘 알고 있었고 우리가 적절하게 적응했는지 확인했습니다. 진정으로 눈에 띄는 것은 그들의 친절과 따뜻함으로 트레킹 내내 친근하고 포용적인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Nima와 Dana는 우리의 여행을 기억에 남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그들의 전문성과 웰빙에 대한 진정한 관심은 전체 경험을 향상시켰습니다. 장엄한 에베레스트 베이스캠프 지역을 탐험하려는 모든 사람을 위한 트레킹 가이드로 Nima와 Dana를 적극 추천합니다. 첫 번째 트레커에게 정말 기억에 남고 멋진 경험입니다! 경치도 좋았고 트레커의 속도에 맞춰 산책도 잘 되었어요~ 찻집들이 반겨주고 길을 따라 새로운 친구들을 많이 만나게 될 거에요! 가이드는 유쾌하고 친절했으며 질문에 신속하게 답변했습니다. 그는 우리에게 상징적 인 풍경을 지적하고 트레킹 중 에베레스트가 어디에 있는지 보여줄 것입니다! 우리 가이드 Ram Kumar와 함께하는 것은 도전적이지만 재미 있고 기억에 남는 여행이었습니다. 그는 전문적이고 유쾌하며 함께하는 것이 재미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이 트레킹을 시도하고 환상적인 추억을 만들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그 과정에서 우리는 또한 세계 각지에서 온 많은 사람들을 만났고 매일 밤 난로 주위에 둘러앉아 그들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우리는 EBC 트레킹을 위해 더 나은 가이드와 포터 팀을 요구할 수 없었습니다! Raj는 함께 트레킹하는 것이 매우 즐거웠고 전체 트레킹 동안 팀의 상태에 매우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아내는 우리가 Lobuche를 쳤을 때 구토를 시작했고 Raj는 신속하게 우리에게 Pheriche로 내려갈 말을 찾아 우리가 헬리콥터 대피를 기다리는 동안 우리를 돌봐준 Pumari Pheriche 직원에게 연락했습니다. 우리는 6인 1조로 개인투어를 갔는데 아내가 AMS에 걸렸을 때 3명이 내려왔고 나머지 3명은 결국 베이스캠프와 Kala Patthar에 도착했습니다. 우리를 위해 준비된 모든 찻집도 매우 좋았으며 대부분 욕실이 딸려 있습니다. 전체 트레킹 동안 우리에게 주어진 보살핌에 감사드립니다. 언젠가 다시 돌아올 날을 기대합니다

네팔-카트만두 /// 에베레스트산 베이스 캠프 투어 (트레킹/산악 비행/헬리콥터 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