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 홍콩 모노폴리 드림즈 티켓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홍콩 /// 홍콩 모노폴리 드림즈 티켓

​​

매우 상쾌한 경험으로, 내부에는 Monopoly가 어떻게 부자가 되었는지, 현금을 벌고 기념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미니 게임이 있었던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여기에서 기념품으로 몇 가지 독점 세트와 열쇠고리를 가져왔습니다. 당신이 모노폴리 팬이라면 이 짧지만 재미있는 활동을 확실히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실내에서 할 수 있는 미니게임도 있어요. Monopoly Dreams는 빅토리아 피크 근처의 다른 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장 재미있는 것은 돈을 쥐고 있는 활동인데 사실 스태프들이 최대한 시간을 들여 역사의 기원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데 사실 모두가 듣고 싶어한다고 생각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을 수도 있다. 다른 알람은 매우 흥미롭고 매장 시설은 아이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화창한 날 Lishan Mountain 정상의 풍경이 정말 아름답다면 오랜 역사를 가진 케이블카에 답할 수 있습니다. 반나절 투어에 적합합니다. 부모든 자식이든 어린 시절부터 함께해온 장난감으로, 부모가 어렸을 때는 아이들이 소그룹으로 함께 놀았고, 부모가 자라면 부모도 아이들과 함께 게임을 하게 됩니다. 이 게임은 아이들이 돈의 전략과 사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아이들이 휴대폰에서 멀어지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현실 모노폴리의 세계에 들어서면 어린 시절의 추억이든, 아이들과 함께한 즐거움이든 모든 추억이 되살아납니다 아름다운 디스플레이와 기술을 사용합니다. 방문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독점 자금을 가져와 상품 구매 시 할인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소는 작았지만 우리는 여전히 많은 것을 즐겼습니다!! 영화는 정말 좋은 경험이었고 나에게 하이라이트였습니다. 확실히 이것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홍콩 /// 홍콩 모노폴리 드림즈 티켓

클룩은 구매가 매우 쉽고 QR 코드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장소는 그리 크지 않지만 매우 흥미롭습니다. 가장 재미있는 것은 돈 모으기 게임이지만 1인당 한 번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품질이 좋고 아이들이 매우 행복해 앙코르를 할 수 있습니다. 마치 가상 게임 세계에 들어온 것 같은 공연장은 꽤 시원합니다. 전담 직원이 소개하고, 작은 게임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성인은 약 1시간 정도 머물 수 있으며, 어린이가 있으면 즐길 수 있습니다. 더 오래 머무르세요. 케이블카 옆에 카페가 있습니다. 음료를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모노폴리 팬이라면 꼭 가보세요! 맨션의 모든 전시물은 눈을 뜨고 게임은 재미 있고 흥미 진진하며 체크인 슬롯도 많고 직원도 친절하며 전반적인 경험이 만족 스럽습니다 리셉션 데스크에서 실물 티켓을 교환한 후 잠시 기다렸다가 공연장에 입장했는데 직원들도 4D 극장이 참신한 아이디어로 가득차 있고 줄거리도 홍콩과 융합되어 있다고 참을성 있게 설명했습니다. 장소는 약간 작으며 전체 경험은 한 시간도 채 안되어 완료되었습니다. 내부에서 보내는 시간에 비해 티켓은 약간 비싸지만 확인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 같은 독점 애호가에게는 훌륭한 경험입니다. 기념품 가게에는 한정판 독점 보드게임이 있는데, 원피스판은 구할 수 없다는 점이 조금 아쉽습니다. 우리는 안에서 재미있는 게임을 했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하는 훌륭한 경험. 현금 수집이 성공했습니다. 우리는 물건을 사는 데 그 대부분을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좋았습니다.

홍콩 /// 홍콩 모노폴리 드림즈 티켓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